버츠비 신제품 틴티드 립밤 매그놀리아와 홀리데이 선물세트 ‘땡큐 선물 세트’, ‘러브유 선물 세트’ 이용

버츠비가 몬스타엑스의 멤버 형원과 함께 한 홀리데이 화보를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버츠비가 몬스타엑스의 멤버 형원과 함께 한 홀리데이 화보를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버츠비가 몬스타엑스의 멤버 형원과 함께 한 홀리데이 화보를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화보에서 형원은 버츠비 신제품 틴티드 립밤 매그놀리아와 홀리데이 선물 세트 2종 ‘땡큐 선물 세트’ 등을 활용했다.

화보에서 형원의 입술을 촉촉하게 연출한 제품은 틴티드 립밤 매그놀리아로, 자연스럽게 입술에 생기를 주는 제품이다. 매그놀리아 꽃에서 영감을 받은 핑크 코랄 컬러의 내추럴한 발색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비즈왁스, 시어버터 등 자연 유래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한 입술을 케어한다.

또한 화보에 등장하는 선물세트는 총 2종으로 홀리데이 시즌에 맞춰 나온 ‘땡큐 선물 세트’와 ‘러브유 선물 세트’다. 버츠비 홀리데이 선물 세트는 추운 겨울철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되어있는 실용적인 선물이다. 땡큐 선물 세트는 라벤더의 허브 향기와 꿀의 달콤함이 가득 퍼지며 끈적임 없는 사용감으로 누구나 무난하게 쓸 수 있는 라벤더 허니 핸드 크림과 함께 버츠비 베스트셀러 립밤 2종, 허니와 석류 립밤이 포함되어 있다. 버츠비 러브유 선물 세트는 플레이버 3종, 허니, 자몽, 석류 립밤으로 구성되어있다. 버츠비 립밤의 비즈왁스를 비롯한 자연 유래 보습 성분이 입술에 영양을 공급해주며, 동시에 부드럽게 발리고 끈적이지 않아 수시로 챙겨 다니며 바르기에 좋은 립 케어 아이템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