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김재환, 아이즈원, 나띠 출연 온택트 콘서트 'MIC ON(마이콘)' 오는 21일 오후 7시 U+아이돌Live 단독 생중계

사전 팬 투표 및 질문 이벤트, 공연 중 실시간 댓글로 팬과 양방향 소통 진행

(사진:LG유플러스)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오는 21일 오후 7시 마마무, 김재환, 아이즈원(IZ*ONE), 나띠(Natty) 등 아티스트들이  온택트(Ontact) 라이브 콘서트 'MIC ON(마이콘)'을 통해 팬들을 찾아간다. 이 콘서트는 U+아이돌Live로 독점 중계된다. 

MIC ON(마이콘)은 아티스트가 팬을 위한 무대를 만드는 ‘나를 위한 콘서트’, ‘팬에게 헌정하는 콘서트’라는 의미를 담았다. LG유플러스가 아티스트 섭외 및 무대 제작, 중계에 나선다.

20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및 재확산 방지를 위해 ‘온택트(Ontact)’ 생중계로 진행되는 LG유플러스 주최 MIC ON(마이콘)은 21일 오후 7시부터 U+아이돌Live를 통해 모바일 생중계돼 어디에서나 감상할 수 있다. 해외 케이팝(K-POP) 팬을 위한 대만 지역 생방송도 진행될 예정이다.

생중계 이후에는 VOD로 무료 시청할 수 있다. U+아이돌Live는 이용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내려 받아 사용 가능하다.

U+tv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IPTV용 ‘U+tv 아이돌Live’ 서비스를 실행하면 TV에서 더 크고 생생하게 MIC ON(마이콘)을 감상할 수 있다.

팬이 직접 참여한 MIC ON(마이콘) 사전 이벤트 결과는 21일 MIC ON(마이콘) 무대 위에서 아티스트들이 직접 결과를 확인할 예정이다. 또 공연 중에는 U+아이돌Live 앱을 통한 실시간 채팅으로 아티스트와 소통할 수 있다.

이정우 LG유플러스 뮤직서비스팀장은 “올 한 해 아이돌Live를 사랑해준 팬들을 위해 최고의 아티스트가 팬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컨셉으로 MIC ON(마이콘) 무대를 준비했다”며 “많은 시청과 응원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