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쇼핑에서 뷰티 크리에이터 쏭냥과 라이브 방송,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 출시 기념 최댜 35% 할인

이니스프리가 뷰티 크리에이터 쏭냥과 함께 19일 저녁 7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가 뷰티 크리에이터 쏭냥과 함께 19일 저녁 7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뷰티 크리에이터 쏭냥과 함께 19일 저녁 7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는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그린티 씨드 세럼, 한란 인리치드 크림 대용량과, 퍼퓸드 핸드크림 세트, 젤리밤 크레용, 글램 무드 팔레트 등 홀리데이 에디션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할인 혜택과 더불어 ‘스토어찜 장바구니 1천 원 쿠폰’, ‘소식동의 5% 추가 할인 쿠폰’ 증정 및 Npay 3% 추가 적립 등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들에게 이니스프리 캐릭터 자수가 새겨진 양말을 선물을 증정하며, 그린티 씨드 세럼과 한란 인리치드 크림 대용량 구매 시 이니스프리에서 특별히 준비한 연말 패딩 목도리를 증정한다.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은 미국의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Steven Harrington)’과 ‘선물’을 테마로 협업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스티븐 해링턴’의 대표 캐릭터 일러스트를 담아 홀리데이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방향, 기초, 색조 등의 카테고리의 총 10종으로 준비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홀리데이 시즌을 앞두고 기대에 부푼 고객님들과 함께 홀리데이 무드를 즐기고, 풍성한 혜택도 제공하고자 뷰티 크리에이터 쏭냥님과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네이버쇼핑 특집 라이브를 통해 즐거운 연말 준비에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