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9일부터 12월 6일까지, 전국 아디다스 매장에서 최대 40% 할인, 아디클럽 회원 적립 2배, 바운스백 쿠폰 발행 등

아디다스가 연말 시즌을 맞아 오는 19일부터 12월 6일까지 ‘3-스트라이프 위크(3-STRIPE WEEK)’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아디다스가 연말 시즌을 맞아 오는 19일부터 12월 6일까지 ‘3-스트라이프 위크(3-STRIPE WEEK)’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디다스가 연말 시즌을 맞아 오는 19일부터 12월 6일까지 ‘3-스트라이프 위크(3-STRIPE WEEK)’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연중 최대 쇼핑 시즌으로 손꼽히는 블랙프라이데이를 겨냥해 진행되는 ‘아디다스 3-스트라이프 위크’는 인기제품 할인, 바운스백 쿠폰 발행, 포인트 적립, 타임딜 형식의 쇼타임딜 등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소비자들을 위한 실속 있는 쇼핑 혜택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센터, 아디다스 홍대 브랜드센터 등 전국 아디다스 주요 매장에서 최대 4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아디다스 윈터 자켓 컬렉션, 후디, 팬츠, 스니커즈 등 아디다스의 주요 인기 제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백화점·아울렛·몰 등에 입점 된 일부 아디다스 매장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디다스 멤버십인 아디클럽 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행사도 마련됐다. 아디다스 제품을 구입하는 아디클럽 회원에게는 기존 포인트 적립율의 2배인 구매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적립해 주며, 제품을 구매한 아디클럽 골드·실버 회원과 브론즈 회원을 대상으로 행사 종료 후 아디다스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 10% 할인 바운스백 쿠폰을 각각 증정한다. 이 밖에도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플리스, 윈터 자켓 등 따뜻한 겨울 준비를 위한 컬렉션을 48시간 동안 30% 할인가에 제공하는 ‘쇼타임(SHOWTIME) 딜’을 선보인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한 해 동안 수고한 가족, 친구, 연인 그리고 나를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약 3주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아디다스 3-스트라이프 위크’를 준비하게 됐다”며 “아디다스에서 진행하는 올해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인 만큼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과 쇼핑의 즐거움을 얻어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