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덤 아이세럼, 세럼, 크림, 밤 구성의 ‘리프트 앤 리페어’ 라인 출시. 아로마티카 자연유래 성분만으로 구성된 치약 3종 출시

에스테덤은 탄력을 잡아주는 스킨케어 라인 ‘리프트 앤 리페어 4종’을 출시하며, 아로마티카는 자연유래성분만을 사용한 치약 3종을 선보인다.
에스테덤은 탄력을 잡아주는 스킨케어 라인 ‘리프트 앤 리페어 4종’을 출시하며, 아로마티카는 자연유래성분만을 사용한 치약 3종을 선보인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8일 뷰티 브랜드의 신제품 소식을 살펴봤다. 에스테덤은 탄력을 잡아주는 스킨케어 라인 ‘리프트 앤 리페어 4종’을 출시하며, 아로마티카는 자연유래성분만을 사용한 치약 3종을 선보인다.

에스테덤이 피부 탄력과 주름 케어를 위한 스킨케어 라인 ‘리프트 앤 리페어 4종’을 선보인다. 아이세럼, 세럼, 크림, 밤의 스킨케어 4종으로 구성된 ‘리프트 앤 리페어 라인’은 피부 표면에 작용하는 ‘리프트 테크놀로지’와 피부 속 코어에 작용하는 ‘리페어 테크놀로지’ 기술이 적용되어 피부 속부터 표면까지 탄력을 강화해 탄탄한 피부로 관리를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브랜드 고유 특허 성분인 ‘셀룰러워터’가 생기를 선사하며, 모든 제품에 주름 개선 기능성이 포함되어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눈가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리프트 앤 리페어 아이세럼은 눈 주변에 수분 충전과 탄력 플럼핑 효과를 더해 잔주름부터 깊은 주름까지 개선을 도와준다. 제품에 부착된 자막 어플리케이터로 마사지를 해주며 흡수시켜주면 한결 편안한 눈가로 관리할 수 있다. 코어 탄력 강화해주는 리프트 앤 리페어 세럼은 얼굴 전체의 탄력을 리프팅 해준다. 세럼-크림 텍스처가 촘촘하게 수분을 채워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깊은 보습과 영양감을 선사하는 리프트 앤 리페어 크림과 리프트 앤 리페어 밤에는 피부 속을 단단하게 가꿔주는 ‘리펄프 테크놀로지’ 기술이 더해져 피부의 밀도까지 관리하여 한층 더 탄력적인 피부로 관리를 도와준다. 리프트 앤 리페어 크림은 멜팅 크림 텍스쳐가 피부 깊은 곳까지 녹아들 듯 스며들어 보습을 채워주며, 리프트 앤 리페어 밤은 고농축 탄력 밤으로 주름, 탄력에 더해 영양까지 부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로마티카는 자연유래 성분만을 이용한 치약 3종을 선보인다. ‘티트리향 밸런싱 치약’과 ‘수트 블라스트 치약’, ‘검케어 치약’으로 구성됐다. 설페이트 계열, 코카미도프로필베타인 등의 합성 계면활성제와 CMIT, MIT, 파라벤 등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해 만들었다. 환경을 위해 치약 단상자를 없애 포장재를 줄였으며, 제품 튜브 겉면에 전성분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표기했다.

‘티트리향 밸런싱 치약’은 치주질환, 잇몸질환, 치석침착을 예방해 균형 잡힌 구강 케어와 구취 예방에 도움을 준다. ‘수트 블라스트 치약’은 숯에서 유래한 활성탄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잦은 커피 음용과 흡연으로 인한 치아 변색과 구취 예방에 효과적이다. ‘검케어 치약’은 예민하고 약한 잇몸, 교정으로 인한 잇몸 질환, 임플란트 주위염 등 잇몸 염증 고민이 있는 소비자를 위해 출시된 치약으로 꾸준한 잇몸 마사지를 통해 잇몸 질환, 치주 질환, 치은염, 치주염을 예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