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채앤가바나 뷰티 홀리데이 퀸을 형상화한 ‘홀리데이 컬렉션’ 3가지 카테고리로 출시. 리얼라엘 스팟 부위를 커버하는 ‘커버 앤 클리어 패치 듀오’ 출시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왕관 장식을 활용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리얼라엘은 스팟 부위를 커버하는 ‘커버 앤 클리어 패치 듀오’를 출시한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왕관 장식을 활용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리얼라엘은 스팟 부위를 커버하는 ‘커버 앤 클리어 패치 듀오’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7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왕관 장식을 활용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리얼라엘은 스팟 부위를 커버하는 ‘커버 앤 클리어 패치 듀오’를 출시한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황홀하고 아름다운 페스티벌 무드에서 영감을 받은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돌체앤가바나의 상징적인 왕관장식을 통해 왕가의 기품과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의 ‘홀리데이 퀸’을 형상화한 이번 컬렉션은 페이스, 아이, 립까지 총 3가지의 카테고리를 통해 홀레데이룩을 완성한다. 홀한 홀리데이 글로우 룩을 연출해주는 ‘로열 라이트 리퀴드 하이라이터’는 눈부신 글로우를 더해 환한 빛을 머금은 피부를 선사한다. 리퀴드 타입으로 양 조절이 쉬워 부담스럽지 않은 자연스러운 광채를 표현하거나, 화려한 반짝임을 연출할 수 있다. 펄 피그먼트는 빛을 포착하여 느낌이 다른 두 가지 쉐이드로 탄생하였으며, 따뜻한 느낌의 ‘디바인 골드’와 프레쉬한 느낌의 ‘다이아몬드 핑크’로 만나볼 수 있다.

‘로열 카잘 아이 파우더 라이너’는 중동 아시아 및 아프리카 북부 지역에서 아이라이너 혹은 마스카라와 유사하게 눈매를 또렷하게 하기 위해 사용되었던 전통 원료 ‘블랙 카잘(Black Kajal)’에 대한 오마주로 탄생한 혁신적인 파우더 텍스처의 블랙 아이라이너로, 내장된 어플리케이터를 활용해 강도를 조절하며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로열 글로스 샤인 립 플럼퍼’는 투명하고 윤기 있는 포뮬라와 반짝이는 펄 피크먼트가 조화를 이룬 립글로스로 가벼운 사용감을 자랑해 립스틱 위 탑코트로 레이어링하여 활용할 수 있고, 완벽한 페스티벌 무드를 구현할 레드, 달리아, 골드, 3가지로 선보인다.

리얼라엘은 스팟 부위를 커버하는 ‘커버 앤 클리어 패치 듀오’를 출시한다. 두 가지 구성으로 24시간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외출 시 메이크업 전 자연스러운 커버가 필요할 시에는 ‘초슬림 커버패치’를, 잠자기 전 붉어진 부위를 진정시킬 때는 ‘커버 앤 클리어 패치’를 이용한다.

낮 시간용인 초슬림 커버 패치는 0.1mm 두께로 하이드로콜로이드 원단을 사용해 눈에 잘 띄지 않아 메이크업 전 스팟 부위 보호 및 커버에 용이하다. 크기는 8mm, 10mm, 12mm 세 가지다. 잠자기 전이나 수면 시간 동안 집중 케어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커버 앤 클리어 패치는 0.37mm 두께로 제작되었다. 가장자리를 얇게 가공하여 밀착력을 높인 바벨링 공법을 적용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