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뷰티 신제품, 이니스프리 홀리데이와 도자기 코어 크림
16일 뷰티 신제품, 이니스프리 홀리데이와 도자기 코어 크림
  • 장하영 기자
  • 승인 2020.11.16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 총 10종으로 구성된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 출시, 티르티르 트리펩타이드 등 함유된 ‘도자기 코어 크림’ 선보여
이니스프리는 미국의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과 협업한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을 출시했다. 티르티르는 베스트 셀러 도자기 크림에 탄력 케어를 더한 ‘도자기 코어 크림’을 출시한다.
이니스프리는 미국의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과 협업한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을 출시했다. 티르티르는 베스트 셀러 도자기 크림에 탄력 케어를 더한 ‘도자기 코어 크림’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6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이니스프리는 미국의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과 협업한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을 출시했다. 다양한 카테고리의 10종 제품으로 구성됐다. 티르티르는 베스트 셀러 도자기 크림에 탄력 케어를 더한 ‘도자기 코어 크림’을 출시한다.

이니스프리는 겨울 시즌을 맞아 ‘2020 그린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에디션은 미국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Steven Harrington)’과 ‘선물’을 테마로 협업했다. 캘리포니아의 다채로운 문화와 풍경에 영감을 받은 ‘스티븐 해링턴’의 대표 캐릭터 일러스트를 담은 경쾌하고 아이코닉한 패키지로 완성했다. 방향, 기초, 색조 등의 카테고리의 총 10종을 선보인다.

방향 라인의 퍼퓸드 디퓨저 2종(프루티 스윗, 딥 플로럴)은 연말의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달콤한 프레시 프루티 계열 향의 디퓨저와 겨울의 포근함과 눈이 쌓인 숲 느낌을 담은 크리미 머스크 계열 향의 디퓨저다. 또한 이니스프리 대표 수분 제품인 그린티 씨드 세럼, 한란 인리치드 크림 대용량 에디션과, 퍼퓸드 핸드크림 세트, 마이 립밤 세트와 메이크업 제품으로는 글램 무드 팔레트, 젤리밤 크레용 3종을 선보인다.

티르티르는 피부 탄력을 위한 ‘도자기 코어 크림’을 선보인다. ‘도자기 코어 크림’은 하루가 다르게 흔들리는 피부 코어 능력을 바로잡아주는 고보습 물광 탄력 크림이다. 트리펩타이드와 피부 건강을 위한 마이크로 바이옴, 피부 스트레스를 낮춰주는 이데베논 등이 함유됐다.

피부 친화적인 고보습 포뮬라가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는 타입이다. 멀티 보습 크림으로 페이스와 넥케어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 기존 티르티르의 베스트셀러인 ‘도자기 크림’은 자연유래 성분을 담아 편안하면서 진한 물광 보습을 선사한다면, ‘도자기 코어 크림’은 고기능성 성분을 함유해 안티에이징을 위한 탄력 보습을 선사하는 게 특징이다. 피부 노화 완화 인체적용시험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