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기간 중 방문 모든 고객 특정 부품 20% 할인 제공… 새롭게 출시한 ‘서비스 연장 패키지’ 구매 시 소정의 사은품 증정

아우디가 16일부터 한달간 겨울철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 아우디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아우디가 아우디 겨울철 서비스 캠페인을 전개한다. 대상은 아우디 전 차종이다. 겨울철 서비스 품목은 겨울철 안전운행을 위한 차량의 필수 항목들이다. 기간은 16일부터 내달 15일까지다.

16일 아우디에 따르면, 이번 아우디 겨울철 서비스 캠페인은 모든 아우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전국 39개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아우디의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겨울철 필수 점검이 필요한 13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배터리, 부동액, 와이퍼 블레이드에 대해 2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이번 달 새롭게 출시된 서비스 연장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은 사은품으로 아우디 정품 액세서리를 받을 수 있다. 아우디의 서비스 연장 패키지는 차량 주행 거리에 따른 필수 정비 아이템과 서비스로 구성되어 기본적인 차량 유지 관리를 가능하게 하고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상품이다. 이번에 리뉴얼된 서비스 연장 패키지는 독일 아우디 본사에서 권장하는 차량 점검 주기에 맞춰 일부 항목을 조정하고 브레이크액을 추가하는 등 고객의 수요가 높은 아이템과 서비스로 업그레이드해 편의를 더했다. 스탠다드, 프리미엄, 브레이크 패드 및 브레이크 패키지의 4가지 종류로 출시되었으며, 개별 소모품 교환 및 점검을 통한 유지·관리 비용 대비 약 20%가량 할인된 비용으로 제공된다.

아우디 관계자는 “‘2020 아우디 겨울철 서비스 캠페인은 사전 예약 시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객용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서 온라인 예약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