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화장품, 창립 32주년 기념식 열어
코리아나 화장품, 창립 32주년 기념식 열어
  • 장하영 기자
  • 승인 2020.11.16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대상으로 장기근속 표창 등 시상식 가져, 신종 코로나 위기 극복을 우선 과제로
코리아나화장품이 지난 13일 ‘창립 32주년 기념식’을 진행했다.
코리아나화장품이 지난 13일 ‘창립 32주년 기념식’을 진행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코리아나화장품이 지난 13일 ‘창립 32주년 기념식’을 진행했다. 신종 코로나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참석인원을 최소화했으며, 마스크 필수 착용 및 발열 체크, 2미터 거리두기를 실시하는 등 생활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코리아나의 성장을 위해 애써준 임직원을 대상으로 시상식을 가지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올해에는 20년 근속 7명, 10년 근속 8명의 임직원이 장기근속 표창을 받았다.

유학수 대표이사는 창립기념사를 통해 “창립 후 지난 32년간 코리아나 화장품이 발전해 올 수 있었던 것은 전현직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와 애사심 덕분이며, 고객의 사랑과 믿음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것”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이어 유 대표이사는 “2년 전 창립 30주년 기념식에서 ‘앞으로 100년’을 새 경영지표로 설정하고, ‘5대 핵심가치 Technology, Innovation, Marketing, Consumer, Overseas’를 선포한 바 있다. 100년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5대 핵심 가치를 우리의 명확한 지향점으로 설정하고 코비드-19 위기 극복을 우선 과제로 삼아 코리아나의 재도약을 위해 우리 모두 협력하길 희망한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코리아나 화장품은 지난 1988년 설립된 기업으로, 송파기술연구원, 자체 화장품 공장을 통한 연구개발 및 생산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지속적인 R&D 투자로 470여 개에 이르는 다수의 국내외 특허를 확보함으로써 화장품 산업 발전을 선도하고 있다. 코리아나는 지난 2019년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화장품 업계 최초 ‘국가품질혁신상 제품품질혁신 부문 대통령표창’을 수상하면서, 제품품질, R&D, 환경, 디자인, 소비자 5개 분야 정부 포상 석권을 이뤄내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