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키즈 고어텍스사의 고어 인피니움 소재 등 이용한 ‘인피니티 플렉스 다운’ 컬렉션 출시, 네파키즈 동물복지 준수한 구스 충전재 헤비다운 3종

블랙야크키즈와 네파키즈가 12일 나란히 어린이를 위한 키즈 다운 제품을 선보였다.
블랙야크키즈와 네파키즈가 12일 나란히 어린이를 위한 키즈 다운 제품을 선보였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블랙야크키즈와 네파키즈가 12일 나란히 어린이를 위한 키즈 다운 제품을 선보였다. 블랙야크키즈는 키즈 패션에서 찾기 힘든 고어텍스사의 고어 인티니움 소재를 이용한 제품을 메인 제품으로 선정했고, 네파키즈는 다운 생산 과정에서 안정성 및 동물 학대 여부를 확인하여 동물 복지를 준수한 제품으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블랙야크키즈는 어린이들의 야외 활동을 위한 고기능성 다운재킷들로 이뤄진 ‘인피니티 플렉스 다운(INFINITY FLEX DOWN)’ 컬렉션을 출시했다. 고어텍스 소재를 이용한 제품이 눈에 띈다.

대표 제품 ‘BKS볼륨L다운자켓’은 베이직한 디자인에 스포티한 느낌을 동시에 갖춘 벤치 다운재킷이다. 키즈 브랜드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고어텍스(GORE-TEX)사의 고어 인피니움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방풍 기능과 보온성이 돋보인다. 소매 부위에 빅 로고 레터링이 트렌디한 디자인 포인트로 적용됐으며, 색상은 베이직한 블랙과 옅은 베이지 계열의 샌드로 선보인다. ‘BK엣지M다운자켓’은 풍성한 볼륨감이 돋보이는 보머 다운재킷으로 블랙야크 성인의 엣지숏다운의 키즈 버전으로 선보인다. 고어텍스 원단을 사용해 완벽한 방수 · 방풍이 가능하며, 동물 복지와 윤리적 책임 기준을 준수한 RDS 다운과 페이크 퍼를 사용해 지속 가능한 패션을 선보인다. 색상은 이너 제품과 매치하기 좋은 블랙과 라이트 베이지로 선보인다.

‘BK메가히트L다운자켓’은 한겨울 야외활동에 적합하도록 하이 펑션 기능들로 이뤄진 벤치 다운재킷이다.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강화시켰으며, 등판 부위에 축열 안감을 적용해 한층 강화된 보온성을 자랑한다. 또한 쉽고 빠른 지퍼 여밈이 가능하도록 자석 지퍼를 적용해 편리성까지 갖췄다. 색상은 아이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인디고, 멜란지 그레이, 레드의 3가지로 선보인다.

네파키즈는 구스 충전재를 넣은 헤비다운 3종을 출시한다. 아이들을 위해 보온성을 극대화했고, 다운 생산 과정에서 안정성 및 동물 학대 여부를 확인하여 동물 복지를 준수한 제품으로 RDS 인증을 마쳤다.

‘그린란드 롱 다운자켓’은 편안하고 깔끔한 실루엣이 특징으로 클래식한 디자인이다. 네파의 헤리티지 아이템인 그린란드 다운을 키즈 버전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견고한 나일론 소재를 사용했다. 후드 뒷면 조절 가능한 밸크로 처리, 후드 안 바람막이 등 아웃도어적인 디테일을 갖춘 고사양 아이템으로 등판 안쪽 발열 안감을 적용해 보온성을 한층 높였다. 소매에도 이너커프스 및 벨크로를 넣어 활동이 많은 아이들이 좀 더 편하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도록 섬세하게 배려했다. ‘레그노 롱 다운자켓’은 무릎까지 내려오는 길이로 풍성한 투톤컬러 에코퍼 트리밍이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강조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목 안쪽에 이중 카라와 소매에 이너커프스를 적용해 보온성을 더욱 강화했고, 밑단 사이드에는 트임을 넣어 긴 기장에도 불구하고 편하게 움직일 수 있어 야외활동에 용이하도록 디자인되었다.

에이스 다운자켓은 여자 아이를 위한 다운자켓으로 러블리하고 깜찍한 느낌을 주는 파스텔 칼라감이 포인트다. 귀여운 에코퍼 방울이 달려 있어 발랄하고 로맨틱한 겨울 느낌을 한층 업그레이드 해 준다. 소매 안에 따뜻하고 부드러운 하이로프트를 사용해 소매 롤업이 가능하며 로즈골드 컬러의 금속 지퍼와 반짝이는 어깨 와펜 등을 통해 화사한 느낌을 강조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