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17일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 이어 지난 10일 2차 판매 수량 완판

닥터자르트의 10월 신제품인 세라마이딘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이 TV홈쇼핑에서 대박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닥터자르트 홈페이지 캡처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닥터자르트의 10월 신제품인 세라마이딘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이 TV홈쇼핑에서 대박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세라마이딘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은 지난 2012년 닥터자르트를 세상에 알린 세라마이딘 크림의 라인이다. 닥터자르트는 시카페어, 세라마이딘,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V7, 더마스크 등 주역제품 판매에 힘입어 지난해 1119일 에스티로더 그룹에 인수합병됐다.

지난 9일 밤 1150분부터 70분간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된 세라마이딘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 2차 단독 판매에서 준비 수량 모두가 판매방송 시간을 다 채우지 못한 상태에서 완판됐다. 이날 방송에는 세라마이딘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의 모델인 배우 재희가 직접 쇼호스트로 출연해 세라마이딘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을 직접 체험하고, 평가하기도 했다. 앞서 닥터자르트는 배우 재희의 깨끗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브랜드 홈쇼핑 신상품 세라마이딘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의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되어 뮤즈로 영입했다.

롯데홈쇼핑에서 완판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달 17일 세라마이딘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 론칭방송에서도 제품 전량이 매진되는 기록을 세웠다. 1,2차 판매 모두 완판 기록을 세운 것이다. 닥터자르트는 1, 2차 판매 수량을 공개하지 않았다.

TV홈쇼핑에서 루키로 급부상 중인 세라마이딘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은 닥터자르트의 업그레이드된 독자 7 Cera Complex10,000ppm을 담아 강력한 보습을 채워줄 뿐 아니라 피라칸타추출물 함유로 세라마이드 유효성 향상에 도움을 주고 7겹 세라마이드가 피부 장벽 강화 및 보습, 안티에이징에도 도움을 준다. 크림의 경우 발림성은 더욱 가벼워졌지만 물 터지는 촉촉한 제형이 보습감을 가득 전달해줄 뿐 아니라 잔여감없이 흡수되어 건강한 광채를 부여해준다. 특히 피부 임상센터에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7부위 장벽강화 및 광채개선, 탄력, 리프팅, 각질 10회 제거 후 보습력 유지 등을 입증받은 제품으로 겉은 번들거리지만 속당김은 심한 이들에게 SNS상에서 주목받고 있다. 현재 세라마이딘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은 TV홈쇼핑과 닥터자르트 홈페이지에서만 판매된다. 향후 판매처가 확대될 수도 있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컨슈머와이드와 전화로 기존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은 2012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 온 메가 셀러 보습 영양 라인으로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7겹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수분, 진정, 보습, 장벽 강화, 탄력, 윤기 광채 등의 다양한 효과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고보습 안티에이징 크림이라며 현재는 TV홈쇼핑과 닥터자르트 공식 쇼핑몰을 통해서만 판매되고 있다. 그러나 소비자 반응 등을 고려해 판매처 확대도 고려 중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