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출시 해외브랜드와 자체 제작 브랜드까지 다양한 구성의 홀리데이 제품 선보여, 온라인 버추얼 스튜디오 운영

세포라코리아가 다채로운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이는 ‘파워 오브 홀리데이(Power of Holiday)’ 캠페인을 진행한다.
세포라코리아가 다채로운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이는 ‘파워 오브 홀리데이(Power of Holiday)’ 캠페인을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세포라코리아가 다채로운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이는 ‘파워 오브 홀리데이(Power of Holiday)’ 캠페인을 진행한다. 단독 해외 브랜드와 자체제작 브랜드의 컬렉션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펜티 뷰티’는 ‘홀로데이즈(Holo’Daze)’를 키워드로, 금빛 불꽃놀이를 연상시키는 반짝임을 패키지에 담았다. 브랜드의 베스트셀러를 미니 사이즈로 모아 컴팩트하게 구성했으며 각 세트마다 한정판 신규 컬러가 포함되어 홀리데이 에디션만의 특별함을 느낄 수 있다. 글래머러스하게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립글로스 세트 ‘글로시 파시 : 홀로데이즈 에디션 미니 글로스 봄 콜렉션’과 오래 지속되는 컬러가 매끄러운 립을 표현해주는 ‘투 릴 스터나 미니 롱웨어 플루이드 립 컬러 듀오’, 화려하고 매혹적인 홀리데이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풀 스냅 아이섀도우 + 미니 마스카라 세트’, 치크와 립, 바디에 글램한 로즈 누드 톤 색조로 눈부신 반짝임을 선사하는 ‘펜티 글로우 트리오 페이스 바디 립 세트’까지 총 4종이 출시되었다.

‘타르트’에서는 홀리데이 에디션 5종이 출시되었다. ‘아마조니안 클레이 치크 워드로브’는 3개의 컴팩트에 6개의 블러쉬와 2개의 하이라이터 쉐이드, 브론저 1컬러를 담았으며, 슬라이딩 타입의 패키지로 편리성을 더했다. ‘아마조니안 클레이 아이쉐도우 워드로브’ 또한 홀리데이 에디션답게 타르트레트 팔레트를 미니 사이즈로 재구성, 9구 아이섀도우 팔레트 3개를 하나의 세트로 구성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볼륨감 넘치는 립을 연출해주는 ‘마라쿠자 쥬시 립 트리오’, 반짝이는 글리터 디자인이 돋보이는 뷰러와 미니 사이즈 마스카라로 구성된 ‘컬즈 베스트 프렌드 세트’, 타르트의 아이코닉한 컨실러에 아찔한 컬과 볼륨을 선사하는 마스카라가 더해진 ‘쉐이프 테이프™ 컨실러 세트’ 등 활용도 높은 제품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구성되었다.

세포라 PB브랜드 ‘세포라 컬렉션’에서는 뜨거운 열대 우림의 감성을 담은 ‘와일드 위시스’ 컬렉션을 선보였다. 생동감 넘치는 정글의 패턴과 일러스트가 가득한 패키지와 대담하고 화려한 컬러와 다채로운 텍스처가 특징이다. 색조, 스킨케어, 핸드&바디, 뷰티툴 등 30여개의 제품들이 출시되었으며 이 중 단연 주목할 만한 제품은 ‘와일드 위시스 멀티 팔레트 블록버스터’로 60가지 아이섀도를 비롯해 하이라이터와 블러셔, 립글로스, 크림 아이라이너는 물론 2개의 브러쉬와 아이 펜슬까지 포함된 풍성한 구성을 자랑한다.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와 함께 세포라 매장에서는 기존에 진행하던 데일리 메이크업 서비스가 연말의 특별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홀리데이 메이크업 서비스로 변경되어 고객들에게 다양한 홀리데이 에디션들을 더욱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팁을 전수할 예정이다. 세포라는 브랜드의 홀리데이 에디션을 온라인으로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세포라 홀리데이 버추얼 스튜디오’를 오픈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