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미식주간연계 11일~17일 '제로배달 행사주간'운영, 주문금액 20%, 최대 5만원 할인
한달간 제로배달에서 결제한 서울사랑상품권 영수증 등록하면 추첨 통해 경품 증정
온라인 결제가능 ‘힘콕상품권’ 11일 25억 규모 발행, 1인 최대 10만원 10% 할인구매 
 

사진:서울시 

[컨슈머와이드-주은혜 기자]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제로배달 유니온’앱을 이용하면 오는 각종 할인 혜택과 경품을 증정받을 수 있다. 

9일 서울시에 따르면, 제로배달 행사주간 일주일간 7개의 ‘제로배달 유니온’앱으로 주문하고 서울사랑상품권으로 결제하면, 주문금액의 20%(최대 5만,기한 내 할인 가능액)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결제 영수증을 추첨해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참여 할 수 있다. 단, 예산 소진시 조기 종료된다. 

‘제로배달 영수증 경품행사’도 11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된다. 제로배달 유니온 앱에서 결제한 서울사랑상품권 영수증을 이벤트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세탁건조기, 무선청소기, 서울사랑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제로배달 유니온앱에서 사용 가능한 ‘힘콕(힘내라 집콕)상품권’도 11일 발행을 시작한다. ‘힘콕(힘내라 집콕)상품권’은 1인당 10만원까지 10%~15% 할인된 가격(8만5000원 또는 9만원 구매가능)으로 구매가능하며, 사용기간은 1년 이내다. 
 
이번에 발행하는 ‘힘콕상품권’은 코로나 19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손님들의 발길이 끊긴 지역 내 소상공인들의 매출을 높여주기 위한 상품권이다. 총 25억원 규모로 발행되며 자치구별로는 1억원 규모다.

‘힘콕상품권’ 발행에 맞춰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로배달 행사주간 내 상품권을 구매하고 제로배달 유니온에서 결제한 이용자 1000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서울사랑상품권 5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서성만 서울시 노동민생정책관은 “이번 제로배달 행사주간 운영이 사람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제로배달 유니온을 알리는 동시에 지역 내 소상공인들에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