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 집으로 전하는 행복을 테마로 따뜻한 무드의 패키지, 설화수 동서양의 상상의 동물이 등장하는 판타지 무드 패키지

비욘드는 집으로 전하는 행복을 담은 ‘홀리데이 앳 홈(HOLIDAY at home) 에디션’을, 설화수는 동서양의 상상의 동물울 동화적으로 표현한 ‘설화수 2020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한다.
비욘드는 집으로 전하는 행복을 담은 ‘홀리데이 앳 홈(HOLIDAY at home) 에디션’을, 설화수는 동서양의 상상의 동물울 동화적으로 표현한 ‘설화수 2020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4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LG생활건강의 비욘드와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가 홀리데이 컬렉션을 각각 선보였다. 비욘드는 집으로 전하는 행복을 담은 ‘홀리데이 앳 홈(HOLIDAY at home) 에디션’을, 설화수는 동서양의 상상의 동물울 동화적으로 표현한 ‘설화수 2020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한다. 비욘드는 캐나다의 패턴 브랜드 ‘LEMONNI’와 협업했고, 설화수는 태국의 일러스트레이터 ‘빤나팟 떼차메타꾼’이 디자인을 작업했다.

LG생활건강의 브랜드 비욘드는 지친 이들에게 따뜻한 행복을 주는 의미의 홀리데이 컬렉션 ‘홀리데이 앳 홈(HOLIDAY at home)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에디션은 ‘집으로 전하는 행복’을 테마로, 자연과 동물을 사랑하는 캐나다의 패턴 브랜드 ‘LEMONNI’와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다양하게 묘사된 ‘집’과 행복을 전하는 메신저인 ‘새, 동물, 나무’가 들어간 패턴의 디자인으로 중심 테마를 표현했으며, 파스텔톤의 색감을 더해 따뜻한 무드의 패키지를 완성시켰다. 비욘드의 바디, 헤어, 핸드 베스트 보습 제품들의 대용량 정품과 증정품으로 구성됐다.

‘토탈 리커버리 바디 모이스처라이저 기획’은 히비스커스 꽃 추출물을 담은 영양 성분이 건조한 겨울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가꿔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바디 로션이다. 같은 라인의 ‘토탈 리커버리 샤워크림 기획’은 생크림처럼 고운 거품이 매끄러운 바디로 가꾸어주는 크림 타입의 바디 워시를 넉넉하게 구성해 달콤한 기분 전환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파우더리한 머스크향이 특징인 ‘딥모이스처 샴푸 기획’은 메마른 두피와 모발에 보습 성분을 더해 촉촉하고 윤기있는 모발로 케어해주고, ‘아르간 테라피 시그니처 오일 기획’은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부여해 건강한 머릿결로 가꿔준다. ‘클래식 핸드크림 기프트 세트’는 딥 모이스처, 토탈 리커버리 핸드크림과 함께 ‘2020년 비욘드 올해의 향’인 ‘미라클 넛트’향 핸드크림이 포함돼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을 더한다.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는 동서양 상상의 동물들이 등장하는 ‘2020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설화수 홀리데이 컬렉션이 채택한 테마는 ‘판타지(Fantasy)’다. 동서양 상상의 동물 캐릭터와 적송을 접목한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패키지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패키지 디자인은 독특하고 화려한 화풍으로 주목받고 있는 태국의 일러스트레이터 ‘빤나팟 떼차메타꾼(Phannapast Taychamaythakool)’이 작업했다. 동양 문화를 기반으로 화려한 서양풍의 패턴을 구현하는데 능한 아티스트답게 상상의 동물들을 위트 있고 역동적으로 재현해냈다.

‘자음액티베이터™’ 성분이 피부 장벽 인자를 깨워 스스로 힘 있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윤조에센스’ 세트 패키지에는 동양의 대표적 상상 동물인 ‘해태’가 새겨져 있다. ‘진세노믹스™’의 채우고, 세우고, 당기는 3중 마이크로 타겟팅으로 탄탄한 피부를 선사하는 ‘자음생에센스’ 세트에는 해태를 비롯해 서양 문화권에서도 친숙한 상상의 동물인 ‘발마’,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순록’ 등이 새겨져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