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클럽 플렉스 라운지’…100원에 메가박스∙CGV 영화관 대관, 던킨 커피 한 달 구독권, GS25 10만원권 판매

던킨, 배스킨라빈스, 파리바게뜨, 파스쿠찌, 에그드랍, GS25, CGV, 메가박스 총 8개 제휴사 인기 상품 최대 50% 할인 판매

(사진:이베이코리아)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영화관을 통째로 혼자서 사용하고, 한 달동안 커피를 매일 마실 수 있고, 편의점에서 10만원 어치 상품을 살 수 있는 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 열린다. 

4일 G마켓과 옥션은 오는 5일부터 8일까지 4일 동안 O2O 프로모션 ‘스마일클럽 라운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온라인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전국 3만여 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행사로, 연중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 행사의 일환이다.

‘스마일클럽 라운지’는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을 위해 마련한 서비스로, 기존에 찾아볼 수 없었던 과감하고 재미있는 요소를 파격적으로 담아 구성했다.

이번 행사는 ‘플렉스(FLEX) 라운지’와 ‘타임딜 라운지’ 2가지 형태로 운영한다. 먼저 ‘스마일클럽 플렉스 라운지’에서는 과시한다는 의미가 담긴 플렉스의 뜻과 같이 단돈 100원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100원만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나 홀로 영화관 대관', '커피 한 달 구독권', '편의점 10만원권 상품 이용'이 가능하다.

‘나 홀로 영화 보기’는 1인에게 영화 상영관 하나를 통째로 대관해 주는 상품이다. G마켓에서는 ‘메가박스 부티크 프리미엄관’ 대관 상품을, 옥션에서는 ‘CGV 일반 상영관’ 대관 상품을 준비했다. 또, 던킨도넛의 아메리카노(S)를 한 달 동안 매일 마실 수 있는 정기 구독 서비스 ‘던킨 매거진 D’와 ‘GS25 편의점 10만원권’도 G마켓과 옥션에서 모두 1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스마일클럽 타임딜 라운지’에서는 총 8개 제휴사의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참여 브랜드는 ▲던킨 ▲배스킨라빈스 ▲파리바게뜨 ▲파스쿠찌 ▲에그드랍 ▲GS25 ▲CGV ▲메가박스 등 이다. 매일 아침 10시와 오후 4시, 하루에 2번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추천 상품으로, ▲‘메가박스 팝콘(L)+씨네굿즈’와 ‘던킨 아메리카노’는 각각 1500원 ▲ ‘파리바게뜨 5000원권’  2500원 (50% 할인가) ▲‘카페 파스쿠찌 아메리카노’ 40% 할인 ▲ ‘에그드랍 샌드위치’와 ‘GS25 인기도시락’ 각각 30% 할인 판매 ▲‘배스킨라빈스 싱글 레귤러콘’ 1+1 ▲ CGV ‘코카-콜라 올 패키지’ 7000원 등이 마련된다. 

이베이코리아 마케팅실 이아영 팀장은 “프리미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고객에게 차별화되고,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인기 브랜드사와 함께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며 “언택트 시대를 맞아 영화관 통째 대관, 커피 정기 구독권 등 재미 요소를 가득 담은 서비스를 선보이는 만큼 고객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