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 슈즈, 오버사이즈 트렌드 반영한 슬라우치 레더 부츠•스웨이드 부츠 출시
오니츠카타이거(Onitsuka Tiger), ‘HMR 피크(HMR PEAK™ G-TX and HMR PEAK™ LO)’ 출시
‘파파게노(PAPAGENO)’, 온라인 스토어를 공식 오픈

닥스 등 일부 브랜드는 부츠 등 본격적인 겨울맞이에 나섰고, 파파게노 등은  판매 채널을 확대하는 등 슈즈업계가 월동 준비에 돌입했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11월을 맞아 슈즈업계가 월동준비에 돌입했다. 닥스 등 일부 브랜드는 부츠 등 본격적인 겨울맞이에 나섰고, 파파게노 등은 온라인몰 오픈 등 판매 채널을 확대했다.

3일 업계에 따르면, 우선 닥스 슈즈가 겨울맞이에 나섰다. 내추럴한 주름 디테일과 넉넉한 실루엣으로 오버사이즈 트렌드를 반영한 슬라우치 레더 부츠슬라우치 스웨이드 부츠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닥스의 슬라우치 레더 부츠와 슬라우치 스웨이드 부츠는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주름, 오버사이즈 핏 등 슬라우치 부츠가 지닌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강조된 여성화다. 특히 제품들의 주요 특징인 셔링은 착화 시에 발생하는 내추럴한 요소로 신발의 좌우에 각기 다른 느낌을 줄 수 있는데, 이는 슬라우치 부츠가 지닌 주요 매력 포인트다. 두 제품 모두 소프트한 소재와 여유감 있는 디자인으로 이뤄져 별도의 지퍼가 없어도 신고 벗기가 용이하다. 편안한 착화감은 기본이다.

슬라우치 레더 부츠는 은은한 광택이 도는 가죽의 텍스처가 눈길을 끄는 시크한 멋이 담긴 아이템이다. 발목을 안정적으로 감싸주는 앵클 기장의 부츠다. 굽 높이는 7cm로 슬랙스 및 진을 비롯해 슬릿과 맥시 스커트까지 여러 스타일의 하의에 두루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모던하면서도 F/W 시즌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와인과 그레이 등 총 2종으로 선보인다.

슬라우치 스웨이드 부츠는 부드러운 소재에서 오는 포근하고 따뜻한 무드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보온성을 지키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무릎까지 오는 롱 기장의 부츠다. 굽 높이는 6cm로 숏 팬츠, 미디롱 스커트 등 다양한 길이의 아이템에 센스 있게 매치하기 좋다. 색상은 고급스러운 카멜과 베이직한 블랙 등 2가지로 만날 수 있다.

닥스 슈즈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닥스의 슬라우치 레더 부츠와 슬라우치 스웨이드 부츠는 주름 디테일과 오버사이즈 핏 등 내추럴한 무드가 두드러지는 매력적인 아이템이라며 소재부터 색상 구성까지 선택의 폭을 넓혀 제작한 제품들인 만큼 개인의 취향에 맞는 부츠를 활용해 올 가을과 겨울에 멋스러운 룩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니츠카타이거(Onitsuka Tiger)‘HMR 피크(HMR PEAKG-TX and HMR PEAKLO)’를 출시했다.

이번 20AW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HMR 피크(HMR PEAKG-TX and HMR PEAKLO)’는 오니츠카타이거의 1960년대 아카이브 중 하나인 히말라야 피크(HIMARAYAN PEAK) 트레킹 슈즈를 모티브로 하여 현대적인 무드를 담아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모델이다. 하이컷 모델 HMR PEKG-TX와 로우컷 모델 HMR PEKLO.

‘HMR 피크(HMR PEAKG-TX and HMR PEAKLO)’는 오니츠카타이거의 테크놀로지가 결합된 솔라이트(SOLYTE) 미드솔과 엠플리폼(AMPLIFOAM) 인솔을 사용하여 뛰어난 쿠셔닝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는 웨트 그립 러버(WET GRIP RUBBER)를 적용해 안전성도 놓치지 않았다. 또한 하이와 로우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되어 있어 고어텍스 패브릭으로 우수한 방수성과 실용성은 기본이다.

‘HMR 피크 로(HMR PEAKG-TX and HMR PEAKLO)’는 현재 오니츠카타이거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중이다.

매스티지 슈즈 브랜드 파파게노(PAPAGENO)’가 온라인 스토어를 공식 오픈했다. ‘파파게노는 이번 온라인 공식 스토어 오픈으로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몰까지 판로를 확대하게 됐다. 이를 통해 본격적인 매출확장에 시동을 걸었다.

특히, 온라인 스토어는 고객을 위한 최적의 쇼핑경험을 제공한다. 신상품 및 인기순, 추천순 등의 필터링 기능을 활용하여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UX/UI를 구성했다. 탑셀러, 이벤트, 파파월드 등의 카테고리를 통해 브랜드의 최신 이슈와 소식도 즉시 확인할 수 있다.

파파게노는 온라인 공식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에어팟 케이스 및 팬파이프 펜 홀더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현재 진행 중이다. 회원 가입 시, 5% 구매 금액 적립은 물론 최대 3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웰컴 쿠폰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파파게노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공식 스토어 런칭을 통해 온라인몰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파파게노의 제품을 언제 어디서나 즐겁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행복한 구매 경험을 제공하고 적극적인 상담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며 앞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