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헤라 만찬의 농도 짙은 포도같은 ‘헤라 20년 홀리데이 컬렉션’, 구딸 파리 동화 감성 담은 ‘스노우 버터플라이의 전설’ 컬렉션, LG생건 숨37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헤라는 만찬에서 영감을 받은 메이크업 ‘헤라 20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하고, 구딸 파리는 동화같은 스토리의 ‘스노우 버터플라이의 전설’ 컬렉션을 선보인다. LG생활건강의 숨37은 대표 제품들로 구성된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의 헤라는 만찬에서 영감을 받은 메이크업 ‘헤라 20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하고, 구딸 파리는 동화같은 스토리의 ‘스노우 버터플라이의 전설’ 컬렉션을 선보인다. LG생활건강의 숨37은 대표 제품들로 구성된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3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브랜드의 홀리데이 컬렉션을 살펴봤다. 아모레퍼시픽의 헤라는 만찬에서 영감을 받은 메이크업 ‘헤라 20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하고, 구딸 파리는 동화같은 스토리의 ‘스노우 버터플라이의 전설’ 컬렉션을 선보인다. LG생활건강의 숨37은 대표 제품들로 구성된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메이크업, 향수, 스킨케어 등 다양한 구성으로 홀리데이 컬렉션이 출시되고 있는 걸 엿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헤라는 모든 것이 낭만적으로 흘러넘치는 홀리데이의 만찬에서 영감을 받은 ‘헤라 20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농도 짙은 포도와 과즙의 달콥함을 립과 섀도우에 담아 더 짙고 화려해진 겨울 MLBB 컬러를 제안한다.

헤라 20년 홀리데이 컬렉션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는 상반기에 크게 인기를 끈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의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러 2종이다. 짙은 포도빛의 매력적인 색상 메를로(Merlot)와 상반되는 색상인 베이지와 자주빛의 혼합에 핑크펄이 은은하게 가미된 진저 시럽(Ginger Syrup)이 새로운 무드를 자아낸다. 헤라 20년 홀리데이 섀도 듀오는 갈레트(Galette) 디저트의 오묘한 맛과 향에서 영감을 받았다. 반짝이는 펄(로지 슈가)과 구운 피치 톤의 차분한 음영인 모브 핑크 컬러(모브 코코)가 달콤하면서도 신비로운 홀리데이 룩을 연출해준다.

구딸 파리는 ‘스노우 버터플라이의 전설(The Legend of the Snow Butterflies)’ 컬렉션을 선보였다. 스노우 버터플라이가 전하는 동화 같은 크리스마스의 마법 콘셉트로, 동화 같은 스토리를 일러스트 디자인에 담아 연말 분위기를 연출했다. 구딸의 홀리데이 컬렉션은 ‘윈 포레 도르 캔들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과 ‘베스트셀러 디스커버리 세트’, 그리고 ‘홀리데이 스페셜 향수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윈 포레 도르 캔들’은 겨울 숲을 거니는 듯 차갑고 깨끗한 숲 향에 따뜻한 빛과 같은 시트러스 향이 어우러져 산뜻하면서도 포근한 향기로 공간을 채워주는 캔들이다. 이번 시즌 대용량으로 출시된 리미티드 에디션은 크리스마스 특유의 따뜻한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일러스트 디자인이 용기 전면에 새겨져 있어 연말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베스트셀러 디스커버리 세트’는 휴대하기 좋은 트래블 사이즈로 출시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향수 세트다. 달콤하면서 머스키한 향으로 거부할 수 없는 사랑스러움을 안겨주는 ‘쁘띠 쉐리’와 따사로운 햇살과 상큼한 레몬트리 향에 산뜻한 사이프러스 향기를 더한 ‘오 드 아드리앙’, 상큼한 로즈 향 속 달콤함을 품은 로제 샴페인같은 ‘로즈 폼퐁’, 그리고 대담하면서도 달콤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구르망 시프레 계열 향 `떼뉴 드 스와레’로 총 4가지 향으로 구성되어 있다. ‘홀리데이 스페셜 향수 세트’는 향수 100ml와 유니버셜 바디크림 75ml를 홀리데이 전용 패키지에 담은 시즌 리미티드 세트로, 소복이 쌓인 새하얀 눈을 연상시키는 생크림과 같은 제형의 유니버셜 바디크림 75ml가 증정으로 구성됐다.

LG생활건강의 숨37°은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워터-풀’ 라인의 대표 인기 제품인 워터 젤 크림과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그리고 앰풀을 함께 담은 구성이다. 워터-풀이 지닌 깊고 진한 수분 보습감이 느껴지는 로열 블루 컬러에 연말의 축제와 같은 풍경을 떠올리게 하는 골드 컬러의 일러스트가 섬세하게 표현됐다.

대표 제품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은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피부 수분 내재력을 끌어 올려 촉촉한 보습감을 유지시켜주는 젤 타입의 크림이다. 단순한 수분 케어를 넘어서서 수분 광채로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워터-풀 타임리프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고수분 고영양 크림으로 부드럽고 편안한 발림성의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피부에 스며든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