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31일부터 내달 7일까지 아리따움 빅세일...일반 회원 30%, 회원 50% 할인
CJ올리브영, 1일부터 15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최대 40% 할인

아리따움, CJ올리브영의 연중 최대 할인에 들어간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11월 화장품 드럭스토어, 편집샵의 빅 세일이 시작된다. 아리따움, CJ올리브영 등이 미국 블랙프라이데이와 중국 광군제, 한국의 코리아세일페스타 등 11월 국내외 유통가 쇼핑 축제 분위기에 발맞춰 빅세일 카드를 꺼내들었다.

31일 업계에 따르면 , 우선 아리따움은 CJ올리브영보다 하루 빠른 31일 아리따움 빅세일을 시작했다. 세일 기간은 내달 7일까지다. 이번 세일은 1년에 단 한번뿐인 빅 세일이다. 할인율은 전고객 30~50%. 마이스토어 등록 고객은 마일리지 5% 적립해준다.

31일 기준 아리따움 할인 품목을 보면 70% 할인 제품은 라네즈 핑거 그래픽 라이너 라네즈 아이디얼 블래쉬 듀오(2호 피치민트) 라네즈 아이디얼 새도우 쿼드(2호 카페 솔로) 마몽드 올 스테이 텐션 팩트 글로우(21)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글라이드 등이다.

60% 할인 제품은 조성아 22 수퍼핏 커버 파운데이션 조성아22 바운스업 파워 펙트 티엠 16브랜드 브릭킷 섀도우히트 1016브랜드 핑거맨 등이다.

50% 또는 1+1라네즈 프레시 카밍 선에센스 라네즈 크림 스킨 밀크 오일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젤 크림 아이오페 에어쿠션 블러셔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 라네즈 스테인드 글라스틱 라네즈 스킨베일 커버 파운데이션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마스크 등이다. 50% 할인 제품에는 키스미, 브르주아 순플리스, 듀이트리 등의 다수의제품들도 포함됐다.

40% 할인 제품은 아이오페 에어쿠션 내추럴 디럭스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라네즈 크림 스킨 미스트 유이라 아이섀도우 팔레트 내추럴 브라운 나인 라네즈 옴므 블루 에너지 2해피바스 젤타입 여성 청결제 해피바스 항균 버블 핸드워시 등이다.

최대 35% 할인 제품은 메이크힐 원피엘 광채 프리즘 쿠션 세트(30% 할인)아이오페 맨 올데이 퍼팩트 올인원(35%)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스피디 마스카라 리무버(30%) 키스미 롱앤컬 마스카라 EX(30%) 에스트라 리제덤 364 리바이탈 라이징(35%) 파머시 듀잇 올 토탈 아이크름(30%) 등이다.

CJ올리브영은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 기간 동안 올리브영은 온·오프라인 몰(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 블랙 쿠폰을 발급한다. 할인율은 최대 40%. 발급은 매일 각 1회 랜덤 지급이다.

하루, 일주일 단위로 인기 상품을 선정해 특가에 선보이는 ! 블랙 하루 특가! 블랙 일주일 특가행사도 진행한다. ‘! 블랙 하루 특가행사는 1일부터 4일까지 인기 상품 최대 4종을 선별해 특가에 판매한다. ‘! 블랙 일주일 특가1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일주일 단위로 진행되며, 겨울철 보습을 위한 각종 기초화장품과 촉촉한 제형의 색조 화장품 등 시즌 맞춤형 상품을 추가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오프라인 주요 매장에서는 매장별로 더 큰 폭의 할인을 혜택을 제공하는 ! 블랙 라스트 픽(LAST PICK)’ 행사를 진행한다. 매장별 주요 상품을 최대 70% 할인해 선보인다.

특별한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전국 매장에서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블랙프라이데이에서 착안해 기획한 프라이캐릭터 인형 핸디백을 오는 9일부터 소진 시까지 선착순 증정한다. 프라이 핸디백에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B5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 등 인기 보습 상품 3종의 체험본이 담겼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