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한국공항공사·중소기업기술정보원·IBK연금보험 등 신입·경력 채용 활발

한국관광공사·한국공항공사·중소기업기술정보원·IBK연금보험 등이 오는 11월까지  신입·경력 채용 을 진행한다(사진:각사)

[컨슈머와이드-주은혜 기자] 한국관광공사, 한국공항공사,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IBK연금보험 등이 인재채용에 들어간다. 이들 기업의 채용마감은 11월이다. 

30일 취업포털 커리어에 따르면,  우선 한국관광공사는 업무지원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운전원(1명) ▲지사행정담당(1명)으로 채용 후 3개월 수습기간 만료 후 평가를 통해 업무지원직(무기계약직)으로 임용될 예정이다. 공통 지원자격으로는 ▲만 57세 미만인 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다. 각 직무별 어학, 자격, 경력 기준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증빙심사-면접전형-신체검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오는 11월 11일 14시 이전까지 온라인 채용 사이트에서 접수하면 된다.

또한 한국공항공사는 계류장관제 인수/운영 경력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직급은 ▲3급(1명) ▲4급갑(2명)으로 중복 지원은 불가하다. 직급별 경력 및 자격 요건이 상이하므로 채용 공고문 확인이 필요하다.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신체검사 및 신원조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입사지원서는 11월 11일 15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은  일반직 신규직원 및 개방형 직위 채용에 나선다. 모집 직무는 ▲정보시스템관리(일반직 4급/신입/1명) ▲R&D평가관리(일반직 4급/신입/2명) ▲홍보전략팀장(개방형직위 3급/경력/1명)이다.  근무지는 대전이다. 분야별 학력, 경력, 전형절차가 상이하므로 채용 공고문을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입사지원서는 11월 6일 18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IBK연금보험은  2020년 하반기 경력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계리 전문가 ▲세무·회계 담당자 정규직 채용이다. 지원 자격은 관련 부문 업무경력자만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1차면접-2차면접-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우대사항 등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입사지원서는 11월 11일 23시 50분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