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견과류의 색을 담은 ‘넛츠 컬렉션’ 색조 3종, 폴앤조 보떼 홀리데이 무드 연출 ‘크리스마스 컬렉션’ 출시

스킨푸드는 가을 메이크업 ‘넛츠 컬렉션’을, 폴앤조 보떼는 페이스드 파우더 등을 포함한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출시한다.
스킨푸드는 가을 메이크업 ‘넛츠 컬렉션’을, 폴앤조 보떼는 페이스드 파우더 등을 포함한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30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가을, 겨울을 겨냥한 메이크업 제품 출시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스킨푸드는 가을 메이크업 ‘넛츠 컬렉션’을, 폴앤조 보떼는 페이스드 파우더 등을 포함한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출시한다.

스킨푸드는 견과류를 으깨 담은 색감과 반짝임을 연출한 ‘넛츠 컬렉션’ 색조 3종을 출시한다. F/W 메이크업에 제격인 뮤트톤 색조 구성이다. ‘넛츠 컬렉션’은 ‘넛츠 시리얼 아이 팔레트’, ‘쉬폰 듀이 립스틱’, ‘버터리 치크 케이크’ 등 아이 메이크업부터, 치크, 립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는 색조 제품으로 구성됐다.

‘넛츠 시리얼 아이 팔레트’는 깔끔한 눈가 정돈을 위한 베이스 컬러와 투명함을 듬뿍 담은 글리터까지, 다채로운 조합이 가능한 6가지 텍스처로 구성된 글리터 아이 팔레트다. ‘쉬폰 듀이 립스틱’은 부드럽게 무르익은 넛츠 컬러로 물빛 광채 입술을 연출하는 립스틱이다.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맑고 깨끗하게 발색된다. ‘버터리 치크 케이크’도 고소한 넛츠 컬러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폴앤조 보떼는 아기자기한 프린팅으로 꾸며진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선보인다. 리미티드 페이스 파우더 1종, 바디 앤 헤어 미스트 1종, 핸드 크림 2종으로 구성됐다.

리미티드 페이스 파우더는 홀리데이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레드 컬러와 귀여운 고양이가 프린팅된 케이스 안에는 미니 쿠키를 연상시키는 레드, 화이트, 옐로우 세 가지 컬러 파우더가 담겨 있다. 레드 컬러 파우더는 헬시 글로우 피부 표현을 도와주고 화이트 컬러의 귀여운 고양이 파우더는 투명하고 우아한 광채 연출을, 옐로우 컬러의 하트 파우더는 생기 있는 페이스 연출을 도와준다. 세 가지 컬러 파우더에는 모두 폴앤조의 유니크한 샴페인 골드 컬러 진주 광채 펄 ‘시크릿 도르’가 함유되어 맑은 안색과 입체적인 페이스 연출에 효과적이다.

바디 앤 헤어 미스트는 폴앤조 2020 SS 컬렉션의 스포티한 테디베어 패턴이 담긴 리미티드 패키지로 출시된다. 안개처럼 미세한 입자의 미스트가 이슬을 머금은 듯 촉촉한 바디와 헤어를 연출해주며 은은한 오렌지 블라썸 향으로 데일리 향수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모이스처라이징 핸드 크림은 진저 쿠키를 연상시키는 달콤하면서 스파이시한 향이 매력적이며 시어버터와 고목 올리브 오일이 함유된 리치한 텍스처가 피부 위에 도톰하게 보습막을 형성해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