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김연경 선수 홍보대사로 위촉... 공식 후원 협약 체결

캐딜락이 에스컬레이드 홍보대사로 세계적인 배구여제’ 김연경 선수를 선정했다./ 사진: 캐딜락코리아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세계적인 배구여제김연경 선수가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의 홍보대사가 됐다.

27일 캐딜락코리아(이하 캐딜락)세계적인 배구여제김연경 선수(32·흥국생명)를 캐딜락의 아이코닉 SUV 에스컬레이드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연경 선수가 홍보대사로 선정된 모델은 캐딜락의 초대형 SUV 에스컬레이드다. 그동안 캐딜락코리아는 에스컬레이드의 핵심 가치를 알리기 위해 분야별 최고의 스타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있다. 캐딜락이 추구하는 럭셔리 SUV의 모든 가치를 담고 있는 에스컬레이드는 웅장하면서 품격 있는 디자인과 압도적인 크기에 걸맞은 여유로운 주행성능, 다양한 안전기능 및 럭셔리 편의장비로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는 최상위 모델이다. 국내 2개 트림으로 출시되어 가격은 럭셔리 12980만원 플래티넘 13980만원 이다.

캐딜락은 스포츠 부문에서는 우승을 위한 열정과 남다른 노력을 보여준 세계적인 슈퍼 스타인 김연경 선수를 발탁했다고 선정이유를 밝혔다.

캐딜락은 김연경 선수의 공식 일정에 차량 스폰서로 에스컬레이드를 지원한다. 김연경 선수와 함께 캐딜락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VIP 마케팅 활동도 전개한다.

한편 김연경 선수는 데뷔 이래 꾸준한 노력과 열정으로 명성을 쌓으며 10여 년 동안 한국여자배구 국가대표로 거의 모든 국제대회에 나섰다. 최근 일본과 유럽, 중국에서의 활약을 거쳐 국내 V-리그에 복귀했다. 지난 15일에는 운동 선수로는 최고 영예의 대통령상인 대한민국체육상 경기상 영예를 안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