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진행된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 랜선 패널 참여 티켓 예매 1분만에 150명 마감

쌍용차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X임영웅’ 랜선 패널 참여 티켓이 오픈 1분만에 완판됐다./ 사진: 쌍용차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임영웅이 대세임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쌍용차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X임영웅랜선 패널 참여 티켓이 오픈 1분만에 완판됐다.

23일 쌍용차에 따르면, 지난 22일 올 뉴 렉스턴 론칭 이벤트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X임영웅(이하 쇼케이스)’ 랜선 패널 참여를 위한 티켓 예매가 뮤직플랫폼 멜론을 통해 진행됐다. 티켓 예매 시작 1분만에 150명 패널 신청이 마감됐다.

쇼케이스는 내달 4일 쌍용차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자동차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쌍용차 관계자는 쇼케이스 현장의 디스플레이를 통해 임영웅을 비롯한 출연진들과 소통하게 될 150명의 패널 신청이 오픈된 지 1분만에 마감되며 올 뉴 렉스턴과 임영웅의 신곡에 대한 놀라운 기대를 확인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쌍용차는 지난 19일부터 올 뉴 렉스턴 사전계약을 진행 중이다. 내달 3일까지 사전계약 고객들에 계약금 10만원 지원 혜택과 더불어 몽블랑(Mont Blanc) 키링을 증정(11월말까지 출고 기준)한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렉스턴X임영웅 음원 발매 기념 HERO 컬렉션 가죽 키홀더(2pcs, 100),HERO 컬렉션 무릎담요(100)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