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스타일링 살린 ‘윈터 다운 자켓’ 출시
아디다스, 스타일링 살린 ‘윈터 다운 자켓’ 출시
  • 장하영 기자
  • 승인 2020.10.23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녀 다른 실루엣으로 ‘롱 퍼프 다운’과 ‘숏 퍼프 다운’ 구성, 덕다운 충전재로 보온성
아디다스 윈터 다운 자켓은 ‘롱 퍼프 다운’과 ‘숏 퍼프 다운’으로 선보이며, 남·여 각기 다른 실루엣으로 출시돼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디다스 윈터 다운 자켓은 ‘롱 퍼프 다운’과 ‘숏 퍼프 다운’으로 선보이며, 남·여 각기 다른 실루엣으로 출시돼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추운 날씨지만 스타일까지 살린 ‘윈터 다운 자켓’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디다스 윈터 다운 자켓은 ‘롱 퍼프 다운’과 ‘숏 퍼프 다운’으로 선보이며, 남·여 각기 다른 실루엣으로 출시돼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덕다운 충전재로 보온성을 잡았다.

롱 퍼프 다운은 무릎 아래까지 내려오는 길이로 보온 효과가 뛰어나며, 자켓 하단에 옆트임이 있어 움직임이 자유롭다. 탈부착 할 수 있는 후드는 필요에 따라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아우터 스타일링을 가능케 한다. 소매에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벨크로가 적용돼 외부 바람을 완벽히 차단하며, 주머니에 따뜻한 안감을 덧대어 보온성과 실용성을 높였다. 컬러는 블랙과 그레이 구성이다.

캐주얼한 숏 퍼프 다운은 남·여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됐으며 남성용은 사이즈 조절 가능한 후디로, 여성용은 탈부착할 수 있는 넥워머로 더욱 따뜻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남성용은 캐주얼한 후디와 활동성 높은 숏 기장으로 스트릿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으며, 여성용은 목을 감싸는 넥 워머와 각도에 따라 은은하게 빛나는 소재가 시크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두 제품 모두 소매 끝단의 벨크로와 목 끝까지 올라오는 하이 칼라가 적용돼 보온성이 탁월하다.

한편, 아디다스는 이번 2020 FW시즌 윈터 다운 자켓을 출시하며 MZ세대를 사로잡는 스타일 아이콘 위너의 송민호(MINO)와 블랙핑크의 리사(LISA)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