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뷰티 신제품, 투스텝 스킨케어와 세라마이드 라인 등
19일 뷰티 신제품, 투스텝 스킨케어와 세라마이드 라인 등
  • 장하영 기자
  • 승인 2020.10.19 2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르티르 ‘시카 리뉴잉 퓨어 투스텝 키트’ 출시, 마이스킨솔루스 뉴 세라마이드 성분 담은 ‘세라피움’ 라인 론칭
티르티르는 투스텝으로 노폐물 케어와 피부 진정을 위한 ‘시카 리뉴잉 퓨어 투스텝 키트’를, 마이스킨솔루스는 3단계 스킨케어 ‘세라피움’ 라인을 출시한다.
티르티르는 투스텝으로 노폐물 케어와 피부 진정을 위한 ‘시카 리뉴잉 퓨어 투스텝 키트’를, 마이스킨솔루스는 3단계 스킨케어 ‘세라피움’ 라인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9일 출시 소식을 알린 화장품 신제품을 살펴봤다. 티르티르는 투스텝으로 노폐물 케어와 피부 진정을 위한 ‘시카 리뉴잉 퓨어 투스텝 키트’를, 마이스킨솔루스는 3단계 스킨케어 ‘세라피움’ 라인을 출시한다.

티르티르는 노폐물 케어와 피부 진정을 위한 ‘시카 리뉴잉 퓨어 투스텝 키트’를 출시했다. 2 STEP으로 구성된 시카 리뉴잉 퓨어 투스텝 키트는 피부에 청정함을 선사하는 ‘시카 리뉴잉 버블 팝 마스크’와 예민한 피부에 가볍고 확실한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시카 리뉴잉 파워 앰플’을 한 장에 담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시카 리뉴잉 버블 팝 마스크’는 풍성한 버블과 함께 대나무탄이 함유된 블랙 시트로 피부에 쌓여 있던 노폐물을 케어, 맑고 청정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시카 리뉴잉 퓨어 파워 앰플’은 TIRBIOME™을 담은 앰플로 예민해진 피부에 편안함을 채워주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준다. 티르티르의 ‘시카 리뉴잉 퓨어 투스텝 키트’ 사용법은 ‘시카 리뉴잉 버블 팝 마스크’를 피부에 약 7-10분 부착 후 버블이 충분히 올라오면 미온수로 충분히 씻어낸 뒤 ‘시카 리뉴잉 파워 앰플’을 피부결을 따라 바른 후 흡수시켜 주면 된다.

마이스킨솔루스는 스킨케어 ‘세라피움™’ 라인을 선보인다. 세라피움™ 라인은 모이스트 인 트리트먼트, 모이스트 업 세럼, 모이스트 온 크림의 3단계로 구성된다. 세 제품 모두 세라피움™과 8종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있으며 각각 데일리 마일드 필링, 붉은기 완화 및 결 개선, 피부 장벽 케어를 위한 성분을 배합해 다양한 피부 고민을 커버한다.

스킨바이옴 기술을 바탕으로 탄생한 세라피움™은 국내 유일의 효모 발효로 완성된 독자적인 뉴 세라마이드 성분이다. 뉴 세라마이드 성분은 미세 먼지, 자외선, 스트레스 등 외부 자극으로 불균형해진 스킨바이옴 밸런스를 맞춰 피부 속 수분량과 결, 톤을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