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앤조 보떼 ‘도라미 컬렉션’, 돌체앤가바나 뷰티 ‘패션립 크림 투 파우더 매트 립 펜’, 함소아제약 ‘닥터아토비 스위티 키즈네일 8종’ 출시

폴엔조 보떼는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도라미 컬렉션’을,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패션립 크림 투 파우더 매트 립 펜’을, 함소아제약은 ‘닥터아토비 스위티 키즈네일 8종’을 출시한다.
폴엔조 보떼는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도라미 컬렉션’을,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패션립 크림 투 파우더 매트 립 펜’을, 함소아제약은 ‘닥터아토비 스위티 키즈네일 8종’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6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메이크업 컬렉션과 매트 립스틱, 어린이용 네일 등 메이크업 제품 소식이 이어졌다. 폴엔조 보떼는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도라미 컬렉션’을,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패션립 크림 투 파우더 매트 립 펜’을, 함소아제약은 ‘닥터아토비 스위티 키즈네일 8종’을 출시한다.

폴엔조 보떼는 도라에몽의 캐릭터와 협업한 ‘도라미 컬렉션’을 선보인다. 메이크업 컬렉션 1종과 립스틱 D 3종, 립 트리트먼트 밤 1종이 출시된다. 메이크업 컬렉션은 도라미와 도라에몽이 그려진 양면으로 사용가능한 파우치 안에 프라이머 리미티드, 일루미네이팅 페이스 파우더, 파우더 블러셔 D가 담겨있는 제품이다. 립스틱 D 3종은 2019년 첫 출시 당시 화제를 일으켰던 도라에몽 립스틱의 두 번째 시리즈로 립스틱 케이스 상단의 도라미 얼굴과 립스틱 가운데의 도라에몽 얼굴이 포인트이다. 롱래스팅 립 베이스가 컬러를 오래도록 생생하게 유지시켜 주며 호호바씨, 라벤더, 마카다미아씨 오일이 함유되어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해준다. 립 트리트먼트 밤 D는 도라미가 가장 좋아하는 간식인 멜론빵의 달콤한 향기가 가득한 립밤으로 촉촉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로 케어한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신제품 ‘패션립’의 출시 소식을 알리고 런칭 행사도 진행했다. ‘패션립 크림 투 파우더 매트 립 펜’은 브랜드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울트라 매트 립스틱으로 아이코닉한 블랙 레이스 디자인이 특징이다. ‘울트라 매트’와 ‘스파클링 매트’ 2가지 타입의 매트 립스틱으로 구분했고 휴대가 간편한 온-더-고 슬림 펜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함소아제약의 키즈 메이크업 브랜드 닥터아토비 스위티는 어린이 네일 ‘닥터아토비 스위티 키즈네일 8종’을 선보였다. 함소아제약은 아이들이 안전하게 컬러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제품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닥터아토비 스위티 키즈네일 8종’은 손톱을 손상시키는 독한 알코올과 유해성분은 제외하고 물을 베이스로 개발한 제품이다. 유성 매니큐어에 비해 사용 시 통기, 통수가 잘 되어 손톱 손상을 줄여줄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필오프 타입으로 독한 아세톤 등 별도의 리무버 없이 제거할 수 있다. 손톱을 보호해주는 키토산, 아미노산 콤플렉스, 자연유래오일 성분 등을 함유해 손톱을 건강하게 케어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