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신세계·롯데百,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아우터 살까, 블랙 위도우 굿즈 살까
16일 신세계·롯데百,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아우터 살까, 블랙 위도우 굿즈 살까
  • 전휴성 기자
  • 승인 2020.10.16 2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 아우터페어 vs 롯데, 마블팝업스토어
16일 신세계 백화점은 대규모 외투 할인전을, 롯데백화점은 잠실점에 마블팝업스토어 운영을 시작했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신세계, 롯데백화점이 16일 다양한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신세계 백화점은 SSG닷컴과 함께 대규모 외투 할인전에 돌입했다. 롯데백화점은 잠실점에 마블 팝업스토어 운영에 들어갔다. 또한 창립 41주년을 맞아 오는 25일부터 기념 굿즈를 증정한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우선 신세계백화점은 16일부터 SSG닷컴과 함께 온·오프라인 동시에 최대 80% 할인하는 아우터 페어에 들어갔다. 이번 행사를 통해 남성, 여성, 아동을 비롯 스포츠, 아웃도어, 프리미엄 패딩까지 100여개 브랜드에서 500억 규모의 물량이 동원됐다.

우선 노비스는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등 10개점에서 팝업매장을 통해 내달 1일까지 신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CP컴퍼니는 센텀시티점에서 16일부터 18일까지 10% 할인과 동시에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CP컴퍼니 마스크를 100개 한정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스포츠, 아웃도어, 아동, ·여성 패션에서는 대규모 아우터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 전 점포와 SSG닷컴에서는 오는 26일부터 아이더 인기 외투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아이더 대전이 진행된다. 또 강남점, 센텀시티점, 대구점에서는 푸마, 프로스펙스 등 인기 스포츠 아우터를 최대 50% 할인한다.

여성에서는 아이잗바바 외투를 최대 50% 할인하는 바바패션대전’, 노스페이스 키즈, 네파 키즈 등 아웃도어 아동 장르를 할인하는 아웃도어 키즈 아우터 기획전’, 질스튜어트 뉴욕, 알레그리 등이 참여해 남성 신상 외투를 선보이는 ‘LF 컨템포러리 브랜드 데이등 대형 할인행사가 진행된다. 100억 규모의 브랜드별 초특가 상품도 준비됐다.

SSG닷컴에서는 브랜드별 초특가 상품전이 진행된다. 대표 초특가 상품으로는 컬럼비아 플리즈 재킷 6만원, 노스페이스 티볼 숏패딩 11만원, 아디다스 플리스 79천원, 올젠 패딩 코트 159천원, 지이크 남성 코트 79천원 등이 있다.

또 여성패션 브랜드 마리끌레르에서는 경량 패딩과 에코퍼, 가디건을 실시간으로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도 SSG 모바일 어플 내에서 오는 31일오후 10시에 진행한다. 방송 시청 동안에만 사용 가능한 5% 시청쿠폰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16일 잠실점에 마블(MARVEL) 팝업스토어 운영을 시작했다. 운영 기간은 이달 29일까지다. 팝업스토어 위치는 잠실점 애비뉴엘 지하 1층 왕관 광장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문구류, 피규어, 생활 용품 등 700종의 다양한 마블 상품을 판매한다. 특히 블랙 위도우 포스터·뱃지·핀버튼, 키링, 재킷·백팩 등 내년 개봉 예정인 영화 '블랙 위도우' 굿즈를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또 스파이더맨 블랙 슈트, 아이언맨 홀오브아머 풀세트 등을 한정판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 방문 이벤트도 진행된다. 방문하고 소셜미디어(SNS) 인증을 남기면 아이언맨 스티커를 증정한다. 구매 고객을 위한 사은품도 마련됐다. 마블 퀴즈와 컬러링을 즐길 수 있는 마블 플레이북을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한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마블 리미티드 박스를 200명 한정으로 제공한다. 핫토이에서 30·50·7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마블 3·5·7종 키트도 랜덤으로 증정한다.

또한 롯데백화점은 창립 41주년을 기념해 오는 23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굿즈'를 선착순 증정한다. 롯데백화점이 이번에 기획한 굿즈는 레트로 문구 세트 2종과 목욕용품 세트 2종이다.

레트로 문구 세트는 롯데제과와 협업해 쥬시후레쉬, 스피아민트, 후레쉬민트 껌 3종의 옛 디자인을 활용, '볼펜 5+틴케이스' 세트와 '노트 플래너' 세트로 구성됐다. 목욕용품은 실제 5성급 호텔에 납품되는 퀄리티에 '현대판 앤디워홀'이라 불리는 팝 아티스트 도널드 로버트슨의 자수가 들어간 수건 10개들이 세트와 목욕용 가운 세트다. 롯데백화점 41주년 굿즈는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된다. 당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7·15·50·10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펜·노트플래너·페이스타올·바스 로브 세트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