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럼카인드 차가버섯추출물의 영양 세럼 ‘차가라인’ 출시, 한국오츠카제약 2중 기능성 브랜드 ‘이너시그널’ 롱칭 스킨케어 9종 구성

세럼카인드는 차가버섯 추출물을 함유한 ‘차가라인’ 2종을, 한국오츠카제약은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브랜드 ‘이너시그널’ 9종을 출시한다.
세럼카인드는 차가버섯 추출물을 함유한 ‘차가라인’ 2종을, 한국오츠카제약은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브랜드 ‘이너시그널’ 9종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5일 뷰티 브랜드가 출시 소식을 알린 제품을 살펴봤다. 세럼카인드는 차가버섯 추출물을 함유한 ‘차가라인’ 2종을, 한국오츠카제약은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브랜드 ‘이너시그널’ 9종을 출시한다. 두 브랜드 모두 스킨케어 라인으로 공략한다.

세럼 브랜드 세럼카인드는 차가버섯추출물을 함유한 ‘차가라인’을 선보였다. 고보습 영양세럼 차가 차징 드롭과 차가버섯추출분말의 차가 차징 파우더로 구성된 라인이다. ‘차가 차징 드롭’은 시베리아 차가버섯 추출물을 함유한 세럼으로 보습과 탄력을 잡는 제품으로 브랜드 측은 환절기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채워줄 세럼이라고 설명했다. 꿀처럼 늘어나면서 쫀쫀한 발림성이 특징이며, 보습 유지력 효능 테스트를 완료했다.

‘차가 차징 파우더’는 세럼과 같은 성분인 차가버섯을 추출한 분말로, 원재료를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차가버섯의 베타글루칸 및 영양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며 사용법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따뜻한 물에 섞어 차로 마시거나, 바디 스크럽으로도 쓸 수 있다.

한국오츠카제약은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여성 화장품 브랜드 ‘이너시그널’을 한국에 처음으로 선보인다. 피부의 턴오버에 주목해 연령이 높아질수록 길어지는 턴오버 주기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이너시그널은 8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승인을 받은 스킨케어 라인 6개 제품과 세안비누, 클렌징 크림, 클렌징 오일 3개의 클렌징 제품으로 총 9가지다.

주요 제품은 리쥬브네이트 익스트렉트, 리쥬브네이트 크림 G, 리쥬브네이트 로션 등으로 스킨케어 라인에는 핵심 유효성분인 ‘에너지 시그널 AMP(AMP2NaOT)’가 포함됐다. 이너시그널의 핵심 유효성분인 ‘에너지 시그널 AMP’는 오츠카제약 스킨케어 연구소에서 독자적인 연구를 통해 발견한 성분으로 피부에 지속적으로 신호를 보내는 역할을 함으로써 피부 턴오버 주기에 작용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