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아토피협회에 ‘로열허니 착한 수분크림’ 1000개 기부, 아토피 환우들을 돕고자 기획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대한아토피협회에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 1,000개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대한아토피협회에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 1,000개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대한아토피협회에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 1,000개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아토피 질환의 고통에서 쉽게 벗어나기 어려운 사회 소외계층의 어린이를 돕기 위해 진행됐다. 스킨푸드 마케팅본부장 김현지 상무는 13일 전달식에 직접 참석해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 1,000개를 대한아토피협회 최성래 사무총장에게 전달했다. 기부식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 상황을 고려해, 참석자 전원이 마스크를 착용하는 등 철저한 방역 하에 치러졌다.

전달 물품인 스킨푸드의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은 10가지 주의 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안심 처방 제품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00시간 피부 보습 시간 유지 임상을 완료한 제품으로, 보습 효과가 우수해 지치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보호한다.

스킨푸드 김현지 마케팅본부장은 “아토피 질환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환우들을 돕고자 이번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며 “10가지 주의 성분 무첨가는 물론 피부 건강에 가장 기본인 보습을 만족시키는 스킨푸드의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이 아토피 환우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