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18일까지 ‘롱치킨버거’, ‘뉴올리언스치킨버거’, ‘킹치킨버거’ 3종 중 2개 구매시 4900원
BBQ, 18일까지 ‘메이플버터갈릭’ 치킨 시리즈 요기요서 5000원 할인

치킨을 놓고 BBQ와 버거킹이 할인 대결을 펼친다./ 사진: 각사
치킨을 놓고 BBQ와 버거킹이 할인 대결을 펼친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치킨을 놓고 BBQ와 버거킹이 할인 대결을 펼친다. 양사 모두 할인기간은 오는 18일까지다. BBQ메이플버터갈릭치킨 시리즈를 5000원 할인해준다. 버거킹은 인기 치킨버거 메뉴 2개를 4900원에 판매한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우선 버거킹은  오는18일까지 인기 치킨버거 메뉴 2개 구입 시 4900원에 제공하는 치킨 위크(Chicken 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메뉴는 인기 치킨버거인 롱치킨버거’, ‘뉴올리언스치킨버거’, ‘킹치킨버거’ 3종이다. 선택하는 메뉴에 따라 최대 52%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롱치킨버거는 담백한 치킨 패티와 싱싱한 야채, 고소한 마요네즈의 조화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버거킹의 스테디셀러이다. 아울러, 두툼한 치킨 통가슴살에 잠발라야 시즈닝을 더해 매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뉴올리언스치킨버거와 부드러운 에그번과 바삭한 킹치킨패티로 다양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킹치킨버거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매장과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BBQ는 오는 18일까지 신메뉴 메이플버터갈릭치킨 시리즈를 5000원 할인 판매한다. 이번 할인은 요기요를 통해서다. 5000원 할인 메뉴는 지난 2일 출시된 신제품 메이플버터갈릭치킨 단품과 5가지 구성의 세트 메뉴(메이플버터갈릭 6조각+황금올리브/크리스피/자메이카/블랙페퍼 반마리, 메이플버터갈릭 4조각+BBQ 모둠볼 6)를 포함한 총 6종의 시리즈다.

할인 받는 방법은 별도의 쿠폰 다운로드 없이 요기요 앱 내에서 해당 제품 주문을 하면 된다. 자동으로 5000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단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한 개의 아이디(ID) 당 한 번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소 주문 금액은 15000원이다.

BBQ의 신메뉴 메이플버터갈릭치킨은 닭고기 부위 중 특히 부드럽고 맛있는 부위인 엉치살 만을 선별하여 볼록하게 올라오는 동글동글한 형태를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산 전용 엉치 부분육을 BBQ 올리브오일로 노릇하고 바삭하게 튀겨낸 후 메이플시럽과 버터, 마늘을 황금비율로 배합한 메이플버터갈릭 소스를 듬뿍 발라 기분좋은 달콤함과 바삭함이 일품이다.

BBQ 관계자는 유튜브 웹예능 네고왕을 통해 많은 기대 속에 출시된 신제품 메이플버터갈릭치킨을 많은 고객이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이번 5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바삭한 식감과 달콤하고 짭짤한 맛을 자랑하는 메이플버터갈릭치킨만의 매력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