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유 바디로션 2종, RMK ‘퍼스트 센스 페이스 마스크 세트’, 라마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 출시 소식 알려

바디 케어 브랜드 스킨유는 72시간 보습의 ‘바디로션’을 선보이며, 메이크업 브랜드 RMK는 프리메이크업 마스크 ‘퍼스트 센스 페이스 마스크 세트’를, 라카는 눈썹 메이크업을 위한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를 출시한다.
바디 케어 브랜드 스킨유는 72시간 보습의 ‘바디로션’을 선보이며, 메이크업 브랜드 RMK는 프리메이크업 마스크 ‘퍼스트 센스 페이스 마스크 세트’를, 라카는 눈썹 메이크업을 위한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7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바디 케어 브랜드 스킨유는 72시간 보습의 ‘바디로션’을 선보이며, 메이크업 브랜드 RMK는 프리메이크업 마스크 ‘퍼스트 센스 페이스 마스크 세트’를, 라카는 눈썹 메이크업을 위한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를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스킨유(Skin U)는 바디로션 2종을 출시한다. 스킨유 바디로션은 프로바이오틱스, 히알루론산 등을 담은 프리미엄 스킨케어 성분 ‘실크 에센스 콤플렉스’를 22% 함유했다. 끈적거리지 않는 제형이며, 피부에 바른 뒤 72시간 보습이 유지된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미백’과 ‘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 인증을 받아 탄력 있는 바디케어를 도와주며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프리지아 향기를 담았다.

고객은 선호하는 사용감과 제형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스킨유 크림로션’은 쫀득쫀득한 크림 제형으로 끈적거림 없이 촉촉한 바디케어가 가능하다. 넓은 부위에도 부드럽게 펴 발리는 ‘스킨유 에센스로션’은 오일보습막을 형성해 피부결을 매끄럽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메이크업 브랜드 RMK는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는 ‘퍼스트 센스 페이스 마스크 세트’를 선보인다. 메이크업 전 피부의 수분을 공급하고 장벽을 강화시켜 투명한 메이크업을 돕는 프리 메이크업 마스크다. 생분해되는 친환경 소재 ‘벤리제(Bemliese™)’를 사용했다. 2종으로 구성된 ‘퍼스트 센스 페이스 마스크 세트’는 상황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R’ (RELAX TIME) 타입과 ‘CI’ (ACTIVE TIME) 타입 2가지가 있다. 더블 히알루론산 함유로 깊은 보습감과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원할 때는 ‘R’ 타입을, 프레쉬 하고 촉촉한 텍스쳐로 수분감을 원할 때는 ‘CI’ 타입을 선택하면 된다.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는 아이브로우 메이크업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의 출시 소식을 알렸다. 눈썹 고유의 결과 숱을 살린 생동감 있는 메이크업을 위한 제품이다. 라카의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는 투명한 글루 타입 포뮬러로 눈썹 뿌리부터 끝까지 만든 모양 그대로’강력하게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 함유된 판테놀 성분은 건강한 눈썹 모에 도움을 준다. 눈썹 모를 정교하게 쓸어 올릴 수 있게 고안된 화살촉 모양의 브러시로 고안했다. 셰이퍼 액이 묻은 브러시를 눈썹 결의 반대 방향으로 쓸어주며 골고루 묻혀준 후 눈썹 앞머리부터 결을 따라 빗어주면서 원하는 모양을 연출하면 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