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함께 방송, 5분 만에 2천세트 완판, 추가 물량 합해 1시간 동안 2800세트 판매 기록

에뛰드가 가을 신상 팔레트 ‘레더샵’을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 판매하며 방송 5분 만에 2천 세트를 완판했다고 밝혔다.
에뛰드가 가을 신상 팔레트 ‘레더샵’을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 판매하며 방송 5분 만에 2천 세트를 완판했다고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뛰드가 가을 신상 팔레트 ‘레더샵’을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 판매하며 방송 5분 만에 2천 세트를 완판했다고 밝혔다.

이번 네이버 라이브 방송은 에뛰드 가을 신상 팔레트 레더샵 출시를 기념하여 레오제이와 함께 스페셜 키트를 구성하여 진행되었다. 레더샵 팔레트를 사전에 사용해본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직접 브랜드에 키트 구성을 제안하고 네고를 진행했다.

레오제이 키트는 가죽 공방 도구류를 모티브로 한 레더 브라운 컬러의 팔레트와 함께 피카소 브러시로 구성된 한정판으로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사은품도 증정했다. 방송은 5일 오후 진행됐으며 1시간 동안 총 3만명의 시청자를 기록했다.

레더샵은 방송 시작 후 5분 만에 준비된 수량 2,000개가 완판, 500개 긴급 추가한 물량도 3분 만에 완판되는 등 총 2,800개의 수량이 1시간 만에 판매되며 방송이 종료되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