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박스 특가, 타임할인 등 다채로운 할인 혜택 마련

쿠팡이 로켓와우 회원 전용 특가 판매가 오늘(7일) 끝난다./ 사진: 쿠팡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쿠팡이 로켓와우 회원 전용 특가 판매가 오늘(7) 끝난다. 회원이라면 서둘러야 한다.

이번 와우 세일은 지금 특가 카테고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지금 특가카테고리에서는 와우회원을 위한 30개의 특가 상품을 뽑았다. 삼성노트북, 온열가전, 가습기, 계절침구, 러그 등 이번 가을 꼭 필요한 상품을 최대 77%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시즌성에 맞춰 나를 위한 힐링가전 웜 인테리어 환절기 뷰티 가을맞이 대청소 유아동 생필품 등 6가지 카테고리로 꾸몄다. 와우세일답게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계절침구, 정리함, 각 각 카테고리별 인기상품이 특가 판매된다. 특별히 뷰티의 경우 15000원이상 구매시 최대 1만원 할인 쿠폰까지 제공하는 등 푸짐한 구매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쿠팡의 일일 특가 코너인 골드박스상품을 최대 75% 할인된 금액에 만날 수 있는 등 로켓와우 회원만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혜택들이 제공된다.

명절 증후군을 잊기 위한 나홀로 언택트 호캉스상품으로 제주 서우봉 비치호텔, 제주 성산 봄그리고가을 호텔&리조트 를 4만원대에 만나볼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와우 세일은 변함없이 쿠팡을 사랑해 주신 로켓와우 회원분들이 저렴한 가격과 쿠팡만의 배송 서비스를 통해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앞으로도 쿠팡은 로켓와우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