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화) 밤 10시 40분 ‘브리스톤 클럽마스터 아이콘 시계’ ...모바일 앱 구매 10% 할인 등

GS홈쇼핑이 6일 임영웅 손목시계를 단독으로 판매한다. / 사진: GS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GS홈쇼핑이 6일 임영웅 손목시계를 단독으로 판매한다. 판매시간은 저녁 1040분이다.

6GS홈쇼핑에 따르면, 이날 TV홈쇼핑을 통해 단독 판매되는 시계는 프랑스 시계브랜드 브리스톤으로 임영웅 손목시계로 불린다. 브리스톤은 고급 시계브랜드인 까르띠에와 보메 메르시에, 제니스 등에서 세일즈와 상품 기획·마케팅 등 다양한 경험을 쌓은 프랑스 출신 브리스 조네(Brice Jaunet)2012년 런칭한 브랜드다. 우리나라에는 지난 2016년 첫 선을 보였으며, 지난달에는 가수 임영웅을 국내 스타로는 처음 모델로 발탁해 큰 화제를 모았다.

브리스톤 클럽마스터 아이콘 시계는 쿠션 모양의 정사각형 케이스에 컬러를 더한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손목 스트랩 색상 기준으로 그린, 블루, 라즈베리, 블랙화이트 등 총 8가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다. 가격은 239000원이며 GS샵 모바일앱으로 구매 시 추가로 10%를 더 할인 받을 수 있다.

방송 중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임영웅 사인이 들어간 브리스톤 시계를 총 10명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GS홈쇼핑 관계자는 브리스톤 시계는 다양한 컬러 스트랩으로 구성되어있어 자신의 스타일과 트렌드에 맞춰 스타일링 할 수 있는 게 장점이라며 “GS샵 단독 가격과 혜택으로 판매하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