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마이딘 크림 핑크리본 에디션’ 출시 판매수익금 일부 대한암협회 기부, 모바일 라이브 콘서트 진행

닥터자르트는 에스티로더 컴퍼니즈의 핑크 리본 캠페인에 패밀리브랜드로 첫 참여하게 됐다.
닥터자르트는 에스티로더 컴퍼니즈의 핑크 리본 캠페인에 패밀리브랜드로 첫 참여하게 됐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닥터자르트가 에스티로더 컴퍼니즈의 유방암 캠페인에 참여해 유방암 근절을 위한 노력에 나선다. 닥터자르트는 에스티로더 컴퍼니즈의 핑크 리본 캠페인에 패밀리브랜드로 첫 참여하게 됐다.

‘핑크리본 캠페인’으로 잘 알려진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유방암 캠페인은 1992년 에블린 H. 로더 여사가 핑크리본을 공동으로 만들며 시작된 유방암 근절을 위한 캠페인으로, 70여 개 국가에서 진행되고 있는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가장 큰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이다. 한국에선 지난 2001년부터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코리아가 대한암협회와 함께 다양한 유방암 캠페인을 통해 유방암 인지도 제고, 질병 정보 교육, 행동실천 독려, 유방암 환자들의 의료비 지원 등 유방암 예방 및 근절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펼쳐왔다.

닥터자르트는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최초 아시아 뷰티 브랜드로 캠페인에 참여한다. 먼저 이번 캠페인을 기념한 ‘세라마이딘 크림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으로 출시한다. 유방암 캠페인을 상징하는 핑크리본이 디자인된 특별한 패키지로 새롭게 출시해 10월 한 달간 한정으로 판매한다. ‘세라마이딘 크림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의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대한암협회에 기부된다. 기부금은 유방암 환우 치료, 유방암 조기 발견 및 치료에 관한 교육 활동 등에 쓰일 예정으로 유방암 근절을 위한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캠페인 참여 의미를 더했다.

또한 외부 활동이 어려운 시기를 고려해 닥터자르트는 대한암협회와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코리아, 맘모톰코리아 등의 후원사들과 함께 유방암 근절을 위한 공감대 형성 및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디지털 행사도 진행한다. 유방암 캠페인 한국 20주년을 기념해 오는 15일 오후 6시 30분부터 네이버TV에서 실시간 송출되는 ‘핑크리본 20주년 모바일 라이브 콘서트’에서는 크로스오버 중창단 라포엠, 뮤지컬 배우 양준모, 가수 솔지가 출연해 온라인으로 참석하는 시민들과 환자들에게 아름다운 노래로 힐링 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에서는 유방암 근절을 위한 희망메시지, 행동실천과 유방암에 대한 정보도 나눈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매년 10월마다 전세계적으로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유방암 캠페인에 패밀리 브랜드로서 첫 걸음을 함께할 수 있어 감회가 매우 남다르다”며 “10월 한 달간 닥터자르트의 목소리로 전하는 유방암 캠페인 관련 활동들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핑크리본으로 모두 하나되어 유방암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행동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