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터 씌운 듯한 룩을 연출하는 메이크업 제품에 소장각 빈티지 감성 패키지까지 더해진 에디션...톤온톤 컬러의 아이섀도우 팔레트, 필터 씌운 듯 입술에 스머지 되는 립스틱 포함 총 7종 구성

10월 이니스프리가 이달의 사자 여덟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인 ‘#빈티지필터 에디션’ 을 출시했다./ 사진: 이니스프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10월 이니스프리가 이달의 사자 여덟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인 ‘#빈티지필터 에디션을 출시했다.

1일 이니스프리에 따르면, ‘이달의 사자는 이니스프리만의 차별화된 메이크업 룩과 제품을 만날 수 있는 한정판 에디션 시리즈다. 185월 처음 출시된 트윙클요정 에디션부터 올해 6월 소개된 오렌지 에디션까지, 매 에디션마다 일명 코덕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품절 대란을 일으킨 바 있다.

10월 새롭게 출시된 이달의 사자 여덟 번째 에디션인 ‘#빈티지필터 에디션은 마치 필름 카메라로 촬영한 듯 빈티지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메이크업 에디션이다. 빈티지 필터로 보정한 듯 무드 있는 룩을 완성해주는 7가지 제품에 빈티지 감성의 패키지를 더했다.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구체적으로 보면 빈티지필터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빈티지 무드의 10가지 톤온톤 컬러들을 담아 감성적인 눈매를 연출해 주는 아이섀도우 팔레트다. 스머지 블러 립스틱은 빈티지 무드의 입술 컬러를 더해주며, 벨벳 텍스처로 부드러운 블러링 효과를 연출할 수 있는 슬림 타입 립스틱이다. 빈티지필터 컬러카라는 로지 브라운 컬러로 오묘하고 그윽한 눈매를 연출해 주는 컬러 마스카라다. 이 밖에도 빈티지 무드의 3가지 컬러가 필터로 보정한 듯한 예쁜 두 볼을 연출해 주는 빈티지필터 블러셔 팔레트’, 젤리 제형으로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빈티지필터 블러팩트’, 오묘하고 영롱한 세 가지 빛의 펄감을 젤리 밤 제형으로 담아낸 하이라이터 트리오 필터라이터 트리오’, 그리고 필터라이터 트리오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짝꿍 브러시 필터라이터 브러시도 함께 선보인다.

무드 있는 빈티지 필터를 씌운 듯 감성적인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 주는 이달의 사자 여덟 번째 에디션 ‘#빈티지필터 에디션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