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료 제조사에서 공급받은 천연 아로마블렌딩 함유, 샴푸의 잔향 오래 유지, 라임바질&만다린과 페어&프리지아 2종

탈모 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Dr. Groot)가 고급스러운 향의 샴푸 ‘애딕트’ 라인 2종을 올리브영에 추가 입점한다고 29일 밝혔다.
탈모 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Dr. Groot)가 고급스러운 향의 샴푸 ‘애딕트’ 라인 2종을 올리브영에 추가 입점한다고 29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의 탈모 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Dr. Groot)가 고급스러운 향의 샴푸 ‘애딕트’ 라인 2종을 올리브영에 추가 입점한다고 29일 밝혔다.

‘애딕트’ 라인은 한방 향 또는 남성 화장품의 스킨 향이 일색인 탈모 증상 관리 제품들의 고정관념에서 탈피해 120년 전통의 명품 향료 제조사로부터 공급받은 천연 아로마블렌딩 함유로 고급스러운 향수 향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모발에 잔향을 강화시키기 위한 기술을 적용하고, 정수리 냄새 마스킹 특허 기술을 적용해 정수리 냄새 대신 오랫동안 샴푸의 잔향이 남도록 했다.

닥터그루트는 애딕트 라인 구성은 ‘애딕트 라임바질 & 만다린’과 ‘애딕트 페어 & 프리지아’다. 9월 출시한 ‘페어 앤 프리지아’는 갓 익은 배의 풍부하고 부드러운 향과 섬세한 프리지아 꽃의 생생한 향이 조화를 이루며 섬세한 가을 감성을 품은 감미로운 향기로 탄생했다. 향기뿐 아니라 두피 각질, 피지, 건조함에 의한 트러블을 개선시켜주고 인체실험을 통해 두피 수분량을 지켜준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닥터그루트는 ‘애딕트 라임바질 & 만다린’과 ‘애딕트 페어 & 프리지아’ 2개 제품의 입점을 기념해 올리브영과 함께 10월 한달 동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애딕트 샴푸 385ml 정품 용량에 각각 트리트먼트와 앰플 트리트먼트 100ml를 추가 증정하는 풍성한 구성의 한정 기획 세트를 판매한다.

LG생활건강 담당자는 “탈모 고민이 있는 젊은 층의 취향을 저격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애딕트’를 좀 더 다양하게 올리브영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되었다”며 “두피 트러블 등 초기 탈모 증상에 미리 대응하고자 하는 젊은 소비자들을 공략하여 1등 샴푸의 자리를 더욱 견고히 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