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브로너스 이달 14일까지 댓글이벤트 진행

▲ 닥터 브로너스는 이달 14일까지 브랜드의 대표 베스트셀러인 ‘체리블라썸 라인’을 모티브로 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신미애 기자] 댓글만 남겨도 그랜드 하얏트 서울 ‘체리블라썸 가든 파티’ 에 초대 받을 수 있다.

닥터 브로너스는 봄을 맞아 이달 14일까지 브랜드의 대표 베스트셀러인 ‘체리블라썸 라인’을 모티브로 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닥터브로너스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벚꽃 시즌과 함께 체리블라썸 라인에 보내준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마련됐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 진행하는 체리블라썸 파티JJ 마호니스’의 ‘체리블라썸 가든 파티’ 초대권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닥터 브로너스 공식 페이스북과 공식 인스타그램에 마련된 이벤트 참여페이지에 ‘체리블라썸 파티’에 함께 하고 싶은 친구 또는 연인을 태그하고 참가 희망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각 이벤트 참가자 중 페이스북 5명, 인스타그램 3명씩을 추첨해 JJ 마호니스 ‘체리블라썸 가든 파티’ 초대권(동반 1인 포함)과 프리 드링크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4일 오후 2시 닥터 브로너스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닥터 브로너스 관계자는 “아시아인들의 피부 타입을 고려해 만든 체리블라썸 라인은 국내 소비자는 물론 아시아 전역에서 봄철에 특히 인기를 얻는 제품이다”며 “닥터 브로너스 체리블라썸 라인을 애용하는 고객들이 벚꽃이 만발하는 봄날, 로맨틱한 파티로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JJ 마호니스 ‘체리블라썸 가든 파티’는 이달 17~18일 양일간, JJ 마호니스와 야외 가든에서 베스트 댄스 콘테스트, 라이브 밴드 공연,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행사 당일 파티장 입구에는 닥터 브로너스의 향긋한 ‘체리블라썸 라인’이 전시될 예정이며, 파티 참가자를 대상으로 닥터 브로너스 제품이 담긴 럭키 드로우 경품도 증정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