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세트 구성 등, 1만 2천명 이상 시청, 방송 한 시간 만에 재고 모두 소진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와 어뮤즈가 22일 함께 진행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이 완판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마쳤다.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와 어뮤즈가 22일 함께 진행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이 완판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마쳤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와 어뮤즈가 22일 함께 진행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이 완판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마쳤다.

어뮤즈는 9월 ‘세포라가 선택한 이 달의 브랜드’로 선정됐고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에서 가을 신제품과 ‘성수동 아이팔레트와 파우더 립밤 세트’, ‘크림 밤 쿠션과 파우더 립밤 세트’, 그리고 ‘쁘띠 웜 키트 립 2종과 블러셔 1종 세트’를 판매했다.

22일 오후 10시부터 세포라 파르나스몰점 매장에서 약 한 시간 동안 진행된 이날 방송은 무려 1만 2천 명 이상이 시청했으며, 6만 개 이상의 ‘좋아요’를 받았다. 또한 방송 한 시간여 만에 목표했던 재고를 모두 소진하며 완판을 달성했다.

세포라와 어뮤즈가 방송 전부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방송 소식을 알리며 소비자들의 참여를 유도한 것 역시 라이브 방송 성공에 한 몫 했다. 방송 중에는 세포라의 뷰티 어드바이저가 직접 제품의 특장점을 메이크업 시연을 통해 소개하거나 어뮤즈와 브랜드 뮤즈 배우 공효진이 함께 개발한 ‘크림 매트 틴트’를 증정하는 깜짝 퀴즈 이벤트를 여는 등 세포라 오프라인 매장의 에너제틱한 서비스를 라이브 방송으로 전파하는 재미를 선사했다.

세포라 이커머스 담당자는 “이번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이 소비자들에게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진정한 옴니 쇼핑 경험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코로나 19가 장기화 됨에 따라 언택트 소비가 확산되는 상황에서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차별화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