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대상 이달 22일까지 온더바디 영 마케터즈 1기 모집

▲ LG생활건강은 대학생 마케터 ‘온더바디 영 마케터즈(Young Marketers) 1기’를 이달 22일까지 모집한다.

[컨슈머와이드-주은혜 기자] 온더바디가 대학생 마케터즈를 모집한다.

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 ‘온더바디’의 마케팅 실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대학생 마케터 ‘온더바디 영 마케터즈(Young Marketers) 1기’를 이달 22일까지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온더바디 영 마케터즈’는 브랜드 및 제품 관련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 SNS 콘텐츠 취재 및 포스팅, 제품 활성화 아이디어 제안 등 미래의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들이 마케팅 실무 활동을 경험할 수 있는 대학생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다.

모집 대상은 온더바디 브랜드를 사랑하고 뷰티제품에 관심이 많은 전국의 20대 대학생(졸업예정자 가능)으로, 블로그, SNS 등의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에 적극적이고, 월 1~2회 진행되는 정기모임 참석이 가능해야 한다.

참여를 원하는 지원자는 LG생활건강 홈페이지에 방문해 지원서 파일을 다운 받아 작성한 후, 지원 과제와 함께 온더바디 공식 이메일(onthebody@lgpartner.com)로 접수하면 된다. 1차 서류 전형과 2차 면접 심사를 거쳐 내달 1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합격자는 5월부터 8월까지 4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온더바디 영 마케터즈’는 온더바디 브랜드 관련 프로모션 아이디어 제안, 신제품 개발, 마케팅 기획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직접 참여하게 된다. 또한 온더바디 브랜드 마케팅 실무 담당자가 멘토로 참여해 마케팅 실무 경험과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은 마케터로 선발된 학생들 중 우수한 평가를 받은 최우수 학생 1명에게 유럽 여행 항공권을 증정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수료증을 지급한다.

LG생활건강 최지원 온더바디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올해 처음으로 모집하는 온더바디 영 마케터즈 프로그램은 평소 생활용품 마케팅을 경험해 보고 싶은 대학생들에게 좋은 기회인 만큼 적극적이고 열정적인 대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