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용품, 카시트 구매 금액대별 각각 최대 2만원, 4만원 할인...로켓와우 회원에 전용 할인가 및 추가 할인쿠폰 제공

쿠팡이 이달 29일까지 추석을 맞아 자동차 용품을 최대 58% 할인 판매한다./ 사진: 쿠팡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쿠팡이 이달 29일까지 추석을 맞아 자동차 용품을 최대 58% 할인 판매한다.

17일 쿠팡에 따르면, 이달 29일까지 진행되는 자동차용품 페어는 오는 22일까지 1, 23일부터 29일까지 2차로 나눠 진행된다.

이번 기획전은 고객편의를 위해 카테고리별로 구성됐다. 안전하고 편안한 운전을 위한 차량용거치대/충전기와 유아용카시트, 자동차 인테리어를 위한 핸들커버 와 대시보드커버, 차량관리를 위한 세차/청소용품, 에어컨필터 등 총12개 카테고리로 운영된다. 불스원, 훠링, 소낙스, 페도라 등 쿠팡이 선정한 28개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브랜드별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관도 마련됐다 .

다양한 테마관도 운영된다. 귀성길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귀성길 준비물관과 여성 운전자를 위한 여심(女心) 저격 차량용품관’, 그리고 다양한 카매트와 대시보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카매트/대시보드 할인관이 대표적이다.

이번 기획전 대표상품으로 더존 무선충전거치대 겸용 공기청정기’ ‘더허브샵 차량용 디퓨저’ ‘소낙스 세차용품 세트등을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자동차용품 7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 카시트 3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4만원 추가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로켓와우회원에게는 전용 할인가와 추가할인 쿠폰을 제공해 더 푸짐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명절을 맞아 차량을 단장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자동차 인테리어 및 차량 관리를 위한 용품을 한곳에 모아 선보이니 쿠팡에서 간편하게 쇼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