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브 상의와 밴딩 팬츠로 구성된 세트 상품, 로브로브 오리지널 선데이 체크 파자마 세트의 키즈 버전

네파키즈가 라운지 웨어 브랜드 로브로브와 콜라보레이션한 세트 제품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네파키즈가 라운지 웨어 브랜드 로브로브와 콜라보레이션한 세트 제품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네파키즈가 라운지 웨어 브랜드 로브로브와 콜라보레이션한 세트 제품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네파키즈는 입 속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며 라운지 웨어가 더욱 주목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수면을 주목적으로 하는 잠옷과는 달리 방이나 집 같은 공간에서 한가로이 지내고 편히 쉬기 위해 착용하는 라운지 웨어. 최근에는 캠핑을 떠났을 때도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는 것이다.

네파키즈는 로브로브와 협업해 아이들을 위해 로브 상의와 밴딩 팬츠로 구성된 세트 제품을 출시했다. 집 안과 밖 어디에서나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로브로브 오리지널 선데이 체크 파자마 세트의 키즈 버전으로 볼 수 있다. 체크 로브와 밴딩 팬츠가 세트로 구성되었고, 그린과 네이비가 어우러진 트렌디한 컬러감으로 사랑 받은 오리지널 제품의 컬러 그대로 살린 버전과 네파 키즈에서만 볼 수 있는 아이보리와 블루 체크가 믹스되어 보드랍고 경쾌한 느낌이 더해진 버전까지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로브와 밴딩 팬츠는 일반 기모보다 가볍고 부드러운 기모인 약기모 소재로 만들어져 가볍고 아이들에게 부드러운 촉감을 제공해준다. 트렌디한 컬러감과 더불어 다양한 크기의 컬러 단추로 디자인 포인트를 줬다. 오리지널 제품의 컬러를 그대로 살린 버전의 경우 로브로브를 통해 성인용까지 구매하면 가족이 함께 매칭룩으로 즐길 수 있다.

네파 키즈 관계자는 “최근 강화된 거리두기와 안전한 놀이 환경을 고려해 밖으로 나가는 것보다 집 안에서 아이들이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다” 며 “조금은 답답할 수 있는 시기지만 아이들이 특유의 에너제틱하고 자유분방한 모습을 잃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집에서도 예쁘고 멋있게, 동시에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라운지 웨어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