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유튜브로 디지털 콘텐츠 기획/홍보하는 대학생 대외활동 ‘유대감’ 7기 다음달 12일까지 모집… 발대식 후 6개월간 활동

매월 활동비 20만원, 콘텐츠 기획/제작 실무 교육 및 멘토링, 최우수활동자및 활동팀 별도 시상, 활동 종료 후 전원 공식 수료증 수여 등 혜택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LG유플러스를 자신들만의 개성과 아이디어를 담은 콘텐츠로 널리 알려줄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 서포터즈 ‘유대감(유플러스 대학생 감성 서포터즈)’ 7기 멤버를 오는 10월 12일까지 모집한다. 

'유대감'은 LG유플러스 관련해 디지털 콘텐츠를 기획하고 홍보하는 활동을 한다. LG유플러스 서비스와 Z세대 관심사 등 자유 주제로 콘텐츠를 제작해 ▲인스타그램 ▲LG유플러스 공식 유튜브 채널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 ▲유대감 공식 포스트 등을 통해 홍보한다.  지난 2017년 10월 1기를 시작으로 Z세대만의 감성과 풍부한 창의력이 담긴 콘텐츠를 생산하며 SNS 상에서 자발적 확산을 유도했다.

이번에 모집하는 유대감 7기 대상은  인스타그램 공개 계정을 가지고 있는 국내 대학 재학생/휴학생/유학생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우대 조건은 있다.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SNS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역량을 갖추거나 영상 제작/촬영 경험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다. 

모집 인원은 총 00명이다.

지원방법은 LG유플러스 유대감 공식 포스트 내 유대감 7기 모집 게시글을 참고해 네이버 폼 온라인 지원서작성 후 사전미션과 함께 오는 10월 12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이후 선정 절차는 ▲10월 16일 - 면접대상자 발표 ▲22일 - 온라인 화상 면접 ▲26일 - 최종 합격자 발표 순으로 이뤄진다.

최종 선정된 유대감 7기는 10월 30일 진행되는 온라인 ‘언택트(비대면)’ 발대식에 참가한 뒤  4월까지 총 6개월간 활동한다.

유대감 7기가 되면  매월 활동비 인당 20만원이 지급된다. 활동 기간 중 콘텐츠 기획/제작 실무 교육과 실무자 멘토링, LG유플러스 브랜드 행사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활동 종료 후에는 전원에게 공식 수료증을 수여하며, 최우수활동자와 활동팀에게는 별도 시상이 진행될 예정이다.

유대감 6기 멤버 이정인 양(22세)은 "동영상, 카드뉴스 등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는 능력이 실제로 크게 향상됐다”며 "유익한 실무자 강연과 함께 성실한 팀 프로젝트 활동으로 한층 성장하는 계기가 됐다"고 유대감 활동 소감을 전했다.

LG유플러스 김희진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장은 “대학생 대외활동의 대표 주자로 자리잡고 있는 유대감이 어느덧 7기를 맞이하게 됐다”며 “디지털 세대에 맞는 교육과 프로그램을 통해 유대감이 LG유플러스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니 콘텐츠 기획과 제작, 홍보에 관심 있는 Z세대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