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나의 비결은 순한 비오템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 이하나가 직접 출연한 '예뻐질 수 있을까' 뮤직비디오 캡쳐

[컨슈머와이드-신미애 기자] 배우 이하나의 동안피부 비결은  비오템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이었다.

이하나는 KBS2TV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 열연 중이다. 최근 이하나의 동안 피부가 화제가 되면서 ‘수분크림송’ 뮤직비디오 촬영 중 밝힌 피부 관리 비결이 새삼 주목받고 있다.

이하나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피부가 많이 건조한 편이라 순한 비오템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을 다양하게 애용하고 있어요. 아침에는 수분크림을 얼굴에 팩처럼 도톰하게 올리고 충분히 두드려 흡수시키고, 촬영 중간 건조함이 느껴질 땐 틈틈이 수분크림을 발라 수분을 채워주죠. 매주 세 번씩 하는 스크럽 후에 수분크림을 듬뿍 발라주면 당김없이 안색이 밝아지는 게 느껴져요. 외출할 땐 반드시 UV 수프림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 잡티가 생기지 않도록 신경써요.”라며 자신만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밝혔다.

이하나의 동안 피부 관리 비결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하나 볼 때마다 깨끗한 피부에 눈길이 갔는데, 피부 관리 비결 대박!”, “요즘 대세는 이하나인가. 드라마에 화장품 홍보 모델, 뮤비 출연까지 부럽~”, “이하나 수분크림 바르면 나도 동안 피부되는 건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2TV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 열연 중인 이하나는 인기리에 방영 중인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송재림과 김지석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여자 정마리를 연기해 ‘대세녀’로 등극했다. 수줍은 듯 자연스러운 연기뿐 아니라 극 중 연하남 송재림과의 커플 연기가 어색하지 않을 정도로 깨끗하고 촉촉한 동안 피부를 자랑했다.

극 중 화장기 없는 얼굴에도 빛나는 동안 피부를 뽐내는 이하나는 최근 글로벌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비오템의 신제품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의 홍보 모델로 발탁되며 대표 동안 피부 미녀임을 입증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