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너, 에멀전, 세럼, 아이크림, 크림 총 5종 구성. 보습력 높인 성분 함유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숨37°이 기초 케어 라인 ‘타임에너지’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숨37°이 기초 케어 라인 ‘타임에너지’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숨37°이 기초 케어 라인 ‘타임에너지’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2010년 출시한 타임 에너지 라인의 성분을 업그레이드해 보습력을 올렸다.

새로워진 타임에너지에는 순하고 믿을 수 있는 자연·발효 에너지를 담았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유기농 허브 유래 발효 성분으로 더욱 풍부해진 영양 성분을 함유해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진한 보습력으로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토너와 에멀전, 세럼과 아이크림 그리고 크림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된다.

모이스트 퍼밍 크림은 24시간 동안 지속되는 강력한 보습력으로 피부에 오랫동안 촉촉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끈적임 없는 제형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고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해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에도 부담스럽지 않고 좋다.

이 밖에도 각질을 케어하고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주는 토너와 부드러운 제형이 피부의 유수분 배런스를 케어해주는 에멀전, 영양과 보습은 물론 탄력 케어 효과를 더한 세럼과 촉촉한 아이크림까지 피부에 순하면서도 영양감 가득하게 에너지를 채워준다. 토너와 에멀전은 각각 배 발효 추출물과 사탕수수 추출물을 기존 대비 10배 더 함유해 강력한 피부 부스팅 효과와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