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최신 스마트폰을 비롯한 퍼스널케어, 캠핑, 육아용품 등 다양한 라인업

알리익스프레스가 오는 11일까지 99직구데이를 진행한다./ 사진: 알리바바그룹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알리바바그룹의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가 99직구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오직 한국소비자만을 위한 세일이다.

9일 알리익스프레스에 따르면, 이번 99직구데이 기간은 오는 11일까지다. 알리바바그룹의 연례 쇼핑 행사 '9.9 쇼핑 페스티벌'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다.

대상 품목은 화장품, 샴푸 등 퍼스널케어, 캠핑 용품, 육아 용품 등이다. 할인폭은 최대 90%. 특히, 샤오미는 이번 행사를 통해 새로운 스마트폰 모델 포코 X3(POCO X3)’ 도 판매한다. 샤오미 산하 가전 브랜드 수카스(Soocas)도 헤어드라이어, 전동칫솔 등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삼성 마스터카드로 50달러 이상 결제 시 10달러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행사에서 주목할 상품은 엔터테인먼트, 가전 제품과 아웃도어 용품이다. 이들 상품은 최근 우리나라에서 인기가 상승 중인 품목이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캠핑 용품 거래액은 알리익스프레스 총거래액의 20%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레이 장(Ray Zhang) 알리익스프레스 한국 사업부 담당자는 한국은 가장 중요한 시장 중 하나다. 스마트폰, 전자 제품 등 기존 상품에서 선택의 폭을 넓혀가고 있는 만큼, 이번 99직구데이를 시작으로 한국 소비자에게 더욱 저렴하고 우수한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