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엔 뭐입지' ... 쿠팡, F/W 시즌 ‘9월 패션위크’ 오픈 
'올 가을엔 뭐입지' ... 쿠팡, F/W 시즌 ‘9월 패션위크’ 오픈 
  • 강진일 기자
  • 승인 2020.09.03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미힐피거, LAP, 프레드페리 등 브랜드 ‘티셔츠' '셔츠‘ 상품 1000여 종 할인 
사진:쿠팡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쿠팡이 F/W 시즌을 맞아 유용한 간절기 패션 아이템 ‘티셔츠'와 '셔츠‘를 선보인다. 오는 7일까지 '9월 패션위크'을 통해 타미힐피거, LAP, 프레드페리, 탑텐 등 브랜드 간절기 의류 1000여 종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능하다. 

'패션위크'는 쿠팡이 매달 첫 주 테마를 선정해 패션 트렌드 및 할인 상품을 제안하는 패션 주간 할인 이벤트다. 이번 패션위크는 9월 1일부터 3일까지 1차, 4일부터 7일까지 2차로 나누어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3일 쿠팡은 고객이 많이 찾는 간절기 패션 아이템인 '티셔츠/셔츠' 컬렉션을 구성해 '9월 패션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달 패션위크에서는 ▲타미힐피거▲LAP▲프레드페리▲탑텐 등 브랜드의 간절기 의류 1000여 종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 ▲‘타미힐피거 여성 브이넥 티셔츠’ ▲‘프룻오브더룸 FTL 스탠다드 크루넥’ ▲‘플루크 피그먼트 맨투맨 티셔츠’ 등이 준비됐다. 

이번 행사에는 ▲C.에비뉴 상품 ▲로켓배송 상품▲마켓플레이스 상품이 다양하게 참여한다. 로켓배송이나 C.에비뉴 상품은 일부 상품군을 제외하고 구매 후 30일 내 무료 교환, 반품이 가능하다.  

티파니 곤잘레스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이번 달 패션위크는 간절기 패션 아이템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1000여 종의 다양한 할인 상품을 제안하는 만큼 고객에게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지난 4월 패션 전문 플랫폼 C.에비뉴를 론칭했다. C.에비뉴는 쿠팡이 엄선한 패션 브랜드들을 만날 수 있는 패션 전문 플랫폼으로 현재 42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C.에비뉴 배지 부착을 통한 정품 인증과 무료배송, 무료반품 서비스가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