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섀도와 립 메이크업 등으로 구성, 톤 온 톤 메이크업 쉽게 연출할 수 있는 색상으로 고안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 미샤가 가을 메이크업을 연출할 ‘2020 F/W 슬로우 홈카페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 미샤가 가을 메이크업을 연출할 ‘2020 F/W 슬로우 홈카페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 미샤가 가을 메이크업을 연출할 ‘2020 F/W 슬로우 홈카페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새로운 에디션은 홈카페를 연상시키는 따뜻한 색상들로 구성됐다. 톤 온 톤(Tone On Tone) 메이크업을 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아이섀도 팔레트와 립 메이크업 제품 각 2품목씩 준비됐다. 함께 사용하면 분위기 있는 가을 웜톤 메이크업이 연출된다.

‘이지 필터 섀도우 팔레트’는 치크 겸용 아이섀도 팔레트다. 아이섀도 4품목과 블러셔가 하나의 팔레트에 담겨 음영 연출, 글리터 메이크업 등이 가능하다. 옐로 브라운 톤의 ‘4호 모닝 베이킹’ 색상과 레드 브라운 톤의 ‘5호 이브닝 밀크티’ 색상이다.

립 제품으로는 오렌지 브라운 색상의 ‘데어루즈 파우더 벨벳, 모닝 베이킹’과 무화과 색상의 ‘데어루즈 쉬어 슬릭, 피그파이’를 선보였다. 각각 이지 필터 섀도우 팔레트의 ‘4호 모닝 베이킹’, ‘5호 이브닝 밀크티’ 색상과 잘 어울린다.

에이블씨엔씨 이준성 마케팅 부문 전무는 “이번 홈카페 에디션은 트렌디한 톤온톤 메이크업을 누구나 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