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짜 코스닥 기업들, 인재 채용 시작... 9월 채용 기업은 어디
알짜 코스닥 기업들, 인재 채용 시작... 9월 채용 기업은 어디
  • 주은혜 기자
  • 승인 2020.09.02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ENM,동국제약,SFA,KMW, 씨젠 등 신입및 경력 인재 채용
(사진:컨슈머와이드DB/위 사진은 해당 기사와 직접 관련 없음)

[컨슈머와이드-주은혜 기자]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취업시장 경기가 위축되고 있으나, 코스닥 시총 상위 50위 내 주요 기업들이 인재 채용을 시작했다는 반가운 소식을 정리했다. 

2일 사람인에 따르면, CJ ENM은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채용 분야는 E&M부문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 기획,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 개발 분야다. 지원 조건은 ▲4년제 대졸 이상 학력 소지자(전공 무관)▲ 서비스 기획은 4년 이상 경력자, 서비스 개발은 7년 이상 경력자 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23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분자진단 전문기업 씨젠도 경력직 인재를 찾고 있다. 채용 부문은 물류, 인사노무담당자, 해외법인 인사담당자 부문이다.  지원자격은  ▲ 4년제 대학교 이상 졸업자 ▲부문별 4~8년 이상 경력 소지자 다.  이외 부문별 세부 자격 및 우대 조건에 차이가 있으므로 사전에 채용 공고를 체크해야 한다.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물류 경력직은 오는 4일 10시, 인사노무담당자와 해외법인 인사담당자는 11일 24시까지 사람인 즉시지원에서 지원하면 된다. 

통신장비 전문기업 케이엠더블유(KMW)는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R&D(▲안테나 개발 ▲기구설계 ▲열해석 ▲디지털H/W), 기술(▲통신장비 생산기술 ▲자동화 기계설계 ▲공정 기구설계), FILTER 기술 등 이다. 안테나 개발은 신입 및 경력, 그 외 분야는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뽑는다. 입사 지원은 FILTER 기술 부문은 오는 10일까지, 연구소&기술부문은 오는 13일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으로 하면 된다.

디스플레이·반도체 제조장비 전문기업 에스에프에이(SFA)는 R&D센터 머신비전 신입/경력 및 ESS 개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학력 소유자 ▲신입은 영상처리 전공 석사 이상 학위 보유자▲경력은 관련 경력 보유자다. 외국어 능통자 등은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 실무면접, 2차 임원면접,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1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동국제약은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ETC 마케팅 및 연구개발 분야의 인재를 찾고 있다. 지원자격은 ▲ETC 마케팅- 3년이상 12년 이하 경력자 ▲연구개발- PV/RA/임상업무 3년 이상 경력자 여야 한다. 전형절차는 지원서제출 및 AI역량검사, 서류전형, 면접전형 순이다. 오는 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