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전용 쿠션, 고객 특성 반영해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고 밀착력 높여, 마그넷 래스팅 기술 적용, 다섯가지 색상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메이크업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강한 밀착력의 쿠션 '마그네틱 피팅 쿠션 포 히어로즈 SPF 50+/PA+++’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메이크업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강한 밀착력의 쿠션 '마그네틱 피팅 쿠션 포 히어로즈 SPF 50+/PA+++’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메이크업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강한 밀착력의 쿠션 '마그네틱 피팅 쿠션 포 히어로즈 SPF 50+/PA+++’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마그네틱 피팅 쿠션’은 수정 화장이 번거로운 남성 고객들의 특성을 반영해 뛰어난 밀착 ᆞ지속력으로 하루종일 무너짐 없는 깔끔한 피부 표현을 할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마그넷 래스팅™(Magnet Lasting™)’ 기술을 적용해 마스크 사용 시에도 메이크업이 거의 묻어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뛰어난 밀착력을 지녀 ‘자석쿠션’이라는 애칭을 붙였다.

‘마그네틱 피팅 쿠션’은 지난해 비레디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한 국내 최초 남성 파운데이션 ‘레벨 업 파운데이션’과 동일한 다섯 가지 색상으로 구성해 남성 쿠션 중 가장 많은 색상을 제공한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SPF 50+/PA+++)와 함께 물방울 모양의 쿠션 퍼프가 코 주변과 눈가 등 굴곡진 곳까지 섬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남성 데일리 메이크업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 ‘스완’이 제품 기획 단계부터 개발까지 직접 참여했다. 유튜브 채널 ‘스완SWAN_현실남자뷰티’와 최초의 남성 뷰티 커뮤니티 ‘비욘드 그루밍’을 개설해 운영하고 있는 스완은 적극적인 정보 공유와 구독자 소통을 통해 남성 팬덤을 빠르게 키워가고 있다.

한편 비레디는 우리 사회를 위해 희생하는 영웅들이 보이지 않는 곳에서 겪는 어려움을 돕고자 판매 수익의 5%를 기부하는 ‘세이브 더 히어로즈(Save the Heroes)’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외상후 스트레스 장애(PTSD) 위험이 높은 소방관들의 정신건강 증진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세이브 더 히어로즈’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