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을 연결하면 노트북으로 변신하는 ‘Flipbook(플립북)’, KT 단독 출시

13.3인치 터치스크린, 360도 플립 기능 탑재하고도 20만 원대··· 가성비↑

(사진:KT)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KT가  ‘Flipbook(플립북)’을 통신사에서는 단독으로 출시한다. 플립북은 스마트폰을 연결해 노트북 또는 태블릿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기기다. 상황에 따라 게임기, PC 등을 연결하면 휴대용 모니터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연결을 해제하면 플립북 자체에는 어떠한 데이터도 남지 않아 보안성에도 문제없다. 출시 가격은 29만 8000원이다. 

31일 KT는 스마트기기 협력사 펀디지와 함께 ‘Flipbook(플립북)’을 금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통신사 출시는 KT 단독이다.

31일부터 KT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주문할 수 있고, 9월 중 전국 KT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플립북은 ▲360도 회전이 가능한 13.3인치 터치스크린 ▲USB-C 타입 충전단자와 미니 HDMI 입력 단자 ▲외장 Micro SD 메모리 슬롯 ▲백라이트 키보드와 터치패드 ▲고급스러운 메탈 알루미늄 바디 ▲두께 4mm /무게 1.18kg 등 스펙을 갖췄다. 가격은 일반 휴대용 모니터 수준인 29만 8000원이다.

플립북은 KT의 우수기업 상생 프로젝트인 ’KT Partners(파트너스)’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최근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3억여 원의 펀딩과 1000여 명의 구매예약을 달성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KT 파트너스는 우수기업에 KT가 품질자문을 제공해 제품의 신뢰도를 향상시키고 판로를 지원해 사업영역 확장을 이끄는 프로젝트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KT는 우수한 제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역할을 맡는다.

KT는 플립북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 몰 KT샵에서 플립북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 고급 가죽 파우치를 증정한다.  

KT 무선단말사업담당 손정엽 상무는 “스마트폰의 높은 성능을 이용해 새로운 모바일 컴퓨팅의 미래를 여는 스마트기기를 펀디지와 함께 출시하게 돼 기쁘다”며 “KT는 앞으로도 고객의 삶을 변화시키는 혁신적인 단말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